5월에 피어야하는데/박시정
철쭉(사쓰기)
5월에 피어야하거늘
건너 뛰고
6월에 피고있어
애간장 때우고 있어
왜 그러니
5월을
아름답게 장식해야하는데
행여나
장미에게 밀린 거니
그도 아니면
무슨 이유라도
너희들의 아름다움
5월이 제격인데
6월의 보름은
힘들잖니
너희들에게나
내게니
너무 뜨거운 해살
6월의 빛은
너희들에게
너무 힘겨워
5월로 돌아가렴
내년부터 다시
6월
꽃 지고 난
너희들 단도리 해줘야하는데
부족해진다 시간이
어쩌라고
그냥 한 해 넘겨
그러면 안 되겠지
나의 편안함은
너희들에겐
생사가 걸린건데
그래서 힘들어
어쩌니 철쭉들아
(2026.06.15.월.04시31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