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니아 3년/박시정
꽃을 피웁니다
올해도
어느덧
3년째
단년생
한 해 피면
떠나지요
곁에서
겨울
잘 나게해 준다면
시도 해 보았네요
역시
여름이 오는
6월의 길목에서
어김없이 피웁니다
노오란 꽃을
가자니아에 대해
아는 것이 없어
체험으로 습득
알게 되었네요
가자니아도
다년생으로
키울 수 있고
꽃도 피울 수 있다는 것을
별 게
이니라할 진
모르겠지만
새로움은신비랍니다.
가자니아와 3년
시도한 세 개 중
2개는 2년
1 개는 3년
4년
도전장
내밀거랍니다
가자니와와 같이
(2026.06.15.월.03시40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