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ㅂ]시모음

가자니아 3년/박시정

작성자cbdc반대(박윤억)|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0

가자니아 3년/박시정

꽃을 피웁니다
올해도
어느덧
3년째

단년생
한 해 피면
떠나지요
곁에서

겨울
잘 나게해 준다면
시도 해 보았네요
역시

여름이 오는
6월의 길목에서
어김없이 피웁니다
노오란 꽃을

가자니아에 대해
아는 것이 없어
체험으로 습득
알게 되었네요

가자니아도
다년생으로
키울 수 있고
꽃도 피울 수 있다는 것을


별 게
이니라할 진
모르겠지만
새로움은신비랍니다.

가자니아와 3년
시도한 세 개 중
2개는 2년
1 개는 3년

4년
도전장
내밀거랍니다
가자니와와 같이

(2026.06.15.월.03시40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