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ㅂ]시모음

좁쌀풀/박시정

작성자cbdc반대(박윤억)|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좁쌀풀/박시정  
 
피었네요
사루개농원 한켠
확실하게 자리하고
야생화라는 이름으로 
 
미나리 심어 놓은 곳
미나리깡 침범하더니
미나리 다 밀어내고
주인행세 나섰네요. 
 
가는 몸
길게 세워
많은 곷 피우다보니
자꾸만 눕네요. 
 
대 세워
끈 매어주니
좁쌀보다 큰 꽃
하나가득 피워주고 
 
환하게 웃어주네요.
고맙고 감사하다며
영역 더 넓혀가도
되느냐고 묻네요. 
 
그럼
내 미나리는
씁쓰라게 웃으며
한마디 툭 던지네요 
 
그럼
전 객인가요? 
 
(2026.06.17.수.04시47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