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쌀풀/박시정
피었네요
사루개농원 한켠
확실하게 자리하고
야생화라는 이름으로
미나리 심어 놓은 곳
미나리깡 침범하더니
미나리 다 밀어내고
주인행세 나섰네요.
가는 몸
길게 세워
많은 곷 피우다보니
자꾸만 눕네요.
대 세워
끈 매어주니
좁쌀보다 큰 꽃
하나가득 피워주고
환하게 웃어주네요.
고맙고 감사하다며
영역 더 넓혀가도
되느냐고 묻네요.
그럼
내 미나리는
씁쓰라게 웃으며
한마디 툭 던지네요
그럼
전 객인가요?
(2026.06.17.수.04시47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