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ㅂ]시모음

자고싶다/박시정

작성자cbdc반대(박윤억)|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자고싶다/박시정

그냥 자고싶다

모든 거 다 저버리고
푹 잠이나 자고싶다.

자도자도 졸린 것 같아서
졸음 사라질 때까지


피곤한지도 모르겠고

신겅쓰는 거 없는데
며칠 힘쓰는 일
좀 했다고 그런가보다.

잠도
요즘 많이 자는데
평상시보다

세상 모르고 자다보면
평상시보다 두 세시간
더 자는데도

잠이 는 것 같은데
왜 피곤할까
푹 잠이나 자야겠다

(2026.06.22.월.08시49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