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ㄱ]시모음

그래도 아름답구나 / 솔빛 김인숙

작성자찢어진 청바지|작성시간26.06.07|조회수10 목록 댓글 0

그래도 아름답구나 / 솔빛 김인숙


구름이 하늘에서 어울려
뭉쳐서 흘러가는 듯 보여도
그저 홀로 흘러가는 것이구나

세상 만물이 짝을 이루어 피어도
결국은 홀로 지는 것이구나

창가에 우두커니 하늘을 바라보니
햇살이 눈부셔서 눈물이 나는구나

양쪽 눈에서 다 눈물이 흐르는데도
왼쪽 눈은 오른쪽 눈이
오른쪽 눈은 왼쪽 눈이 될 수 없구나

방금 전 따끈한 커피를 담았던
커피 잔도 결국 빈 가슴으로 남아있구나

내가 살아 있는 오늘
그래도
세상은 아름답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