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아름답구나 / 솔빛 김인숙
구름이 하늘에서 어울려
뭉쳐서 흘러가는 듯 보여도
그저 홀로 흘러가는 것이구나
세상 만물이 짝을 이루어 피어도
결국은 홀로 지는 것이구나
창가에 우두커니 하늘을 바라보니
햇살이 눈부셔서 눈물이 나는구나
양쪽 눈에서 다 눈물이 흐르는데도
왼쪽 눈은 오른쪽 눈이
오른쪽 눈은 왼쪽 눈이 될 수 없구나
방금 전 따끈한 커피를 담았던
커피 잔도 결국 빈 가슴으로 남아있구나
내가 살아 있는 오늘
그래도
세상은 아름답구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