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ㄱ]시모음

비가 내리는날/김하인

작성자찢어진 청바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9 목록 댓글 0

비가 내리는날/김하인
 


이렇게 비 오면 우산 펴들듯 내 키와 몸집에 맞는 사랑 펴들 수 있길 바랍니다 
  
살다 보면 얼마나 많은 슬픔과 아픔에 마음 젖고 가슴 적셔지겠습니까 
  
그럴 때마다 보고픔 펴들고 당신 만나러 가고 싶습니다 
  
당신을 작은 하늘 삼아 세상 속을 걸어갈 수 있었으면 합니다 
  
사랑하는 이여
부디 내 그리움 나팔꽃처럼 활짝 펴들고 가는 길 끝에  
 
당신 마중 나와주시겠지요  
 
 
- 김하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