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살이의 속도 / 김언
이게 설움인지
이게 설움인지 통곡인지
이게 설움인지 통곡인지
아니면 발악인지
모든 속도에는 가래가 끓고
모든 속도에는
그래서 설움이 먼저고
먼저 가는 설움마저
뒤로 쳐질 때
그때서야 속도는
가장 가벼운 빛이 되고
그때서야 속도는
가장 느린 시간을 체험한다
죽음은 정지하는 게 아니다
다음검색
하루살이의 속도 / 김언
이게 설움인지
이게 설움인지 통곡인지
이게 설움인지 통곡인지
아니면 발악인지
모든 속도에는 가래가 끓고
모든 속도에는
그래서 설움이 먼저고
먼저 가는 설움마저
뒤로 쳐질 때
그때서야 속도는
가장 가벼운 빛이 되고
그때서야 속도는
가장 느린 시간을 체험한다
죽음은 정지하는 게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