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깔깔♡웃음방

[스크랩] 아따 성님왜 그러신다요

작성자허스키|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아따 성님왜 그러신다요
.
다른 개구리들은 파리를 잡아 먹는데
오로지 벌 만을 잡아먹는 개구리...
그 묘한 식습관을 이상하게 생각한
친구 개구리들이 물었다.
.
"너는 이렇게 맛있는 파리를 놔두고
왜 남들은 쳐다보지도 않는 벌 만을 잡아먹냐?"
그러자 이 개구리 왈,

",쏘는 그 맛을 니들이 알아?"






미국을 다녀온 개구리,
주워들은 영어 몇 마디로
자신의 유식함을 자랑하고싶어 안달이 났다.
폴짝거리며 들판을 이리저리 뛰어 다니는데
마침 앞에 소 한마리가 있었다.
.
"소야 너는 무얼먹고 사니?"
"나는 풀을 먹고 산단다."
"오우셀러드! "
.
폴짝 폴짝 폴짝
이번엔 호랑이를 만났다.
"호랑아 너는 무얼먹고 사니?"
"나는 고기를 먹고 산단다."
"오우스테이크!"



자신의 영어 실력에 기분이 좋아진 개구리,
더욱 폴짝거리며 들판을 헤집고 다니는데...
~!
풀섶을 헤치며 커다란 뱀이 나타났다.
.
"뱀아 너는 무얼먹고 사니?"
"~나는 너처럼 혀 꼬부라진 개구리를
잡아먹고 살지!"
폴짝! ~
재빠르게 뒤로 물러선 개구리......

"아따성님왜 그러신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