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못받으신분들 작성자사과나무꽃,|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뎃글 에 네 하고 답이 달리면 입금하시고 배송이 늦어지면 여기에 발송요청 부탁 드립니다 ^^ 보관하실분들은 뎃글에 보관이라고 적어주시면 7~10일 정도 보관이 가능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