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멘토멘티

2026년 1학기 2차 멘토멘티 1.3조

작성자22 전수환|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멘토멘티 1,3조입니다! 이번 2차 멘토멘티도 두 조가 같이 연합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5월 28일 혜화에서 멘토멘티를 진행했습니다!

우선 배고프니 혜화역 바로앞 고기하다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ㅎㅎ

식당에서 다함께 디비 포즈~

모두 수업이 끝나고 늦게 모였다보니 혜화에서 바로 활동할 수 있는게 적어서 고민하던 중 대훈이의 추천으로 방탈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탈출 인증!

방탈출 고수인 대훈이를 제외하고 다들 오랜만의 방탈출이었는데요 ㅎㅎ 호기롭게 어려운 난이도의 코스를 선택하고 초반에 좌절을 겪었지만

조원들과 함께 퍼즐을 풀어나가니 정말 집중해서 즐겼습니다 ㅋㅋㅋ

2시간의 사투 끝 방탈출을 마무리하며 이것으로 2차 멘토멘티를 마무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