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결국 후쿠 비행기만 약90에 낼 출발합니다

작성자무지개||평택|작성시간26.05.22|조회수861 목록 댓글 13

3일 쉬는데 뱅기는 너무 비싸니 안가려다

낼 출발 35 월요일 귀국 15짜리가 있어


아고다에서 예약 50이면 갈만하다!!


하지만 귀국편이 25일이 아닌 내일 이었어요 ㅠㅜㅋㅋㅋ


15만원 쌩으로 날리고 25일 편도 사려니


대부분 50-60 ㅋ


결국 뱅기값만 110이라는 말도 안되는...


그냥 50버리고 안갈까 아직은 고민중입니다


그래도 가겠죠...


가자마자 3만발 5천매 한번 잡으면


위로가 될까요??ㅋㅋ


얼탱이없고 두통이옵니다



계속 검색하니 그나마 25일 38에 하나 나와서


뱅기 약 90에 출발합니다


한5만엔 지고 시작하는거니 3일간


10만엔 모아서 귀국해 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벵이ll김해 | 작성시간 26.05.23 에끼가로 5만발 잡으세요. 풀가동이네요.. 여기는
  • 답댓글 작성자무지개||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3 에끼 한번 들이 댈까요?ㅎㅎ
    무서운데...ㅋㅋㅋ
  • 작성자슬롯ll서울 | 작성시간 26.05.23 계시는 내내 승전하실 겁니다 5만 화이팅
  • 작성자비행기ll양주 | 작성시간 26.05.23 한방에 뱅기 경비 뽑으실껍니다..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멋진이사ll부산 | 작성시간 26.05.25 안간사이 가격이너무올랐네요 예전에왕복 십만안쪽으로끊었을때가 꿀티켓팅이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