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쉬는데 뱅기는 너무 비싸니 안가려다
낼 출발 35 월요일 귀국 15짜리가 있어
아고다에서 예약 50이면 갈만하다!!
하지만 귀국편이 25일이 아닌 내일 이었어요 ㅠㅜㅋㅋㅋ
15만원 쌩으로 날리고 25일 편도 사려니
대부분 50-60 ㅋ
결국 뱅기값만 110이라는 말도 안되는...
그냥 50버리고 안갈까 아직은 고민중입니다
그래도 가겠죠...
가자마자 3만발 5천매 한번 잡으면
위로가 될까요??ㅋㅋ
얼탱이없고 두통이옵니다
계속 검색하니 그나마 25일 38에 하나 나와서
뱅기 약 90에 출발합니다
한5만엔 지고 시작하는거니 3일간
10만엔 모아서 귀국해 보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벵이ll김해 작성시간 26.05.23 에끼가로 5만발 잡으세요. 풀가동이네요.. 여기는
-
답댓글 작성자무지개||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3 에끼 한번 들이 댈까요?ㅎㅎ
무서운데...ㅋㅋㅋ -
작성자슬롯ll서울 작성시간 26.05.23 계시는 내내 승전하실 겁니다 5만 화이팅
-
작성자비행기ll양주 작성시간 26.05.23 한방에 뱅기 경비 뽑으실껍니다..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멋진이사ll부산 작성시간 26.05.25 안간사이 가격이너무올랐네요 예전에왕복 십만안쪽으로끊었을때가 꿀티켓팅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