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원정가실때 예산 궁금증 작성자멋진이사ll부산|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둘리ll클락 작성시간26.05.26 저는 50만엔 언저리 카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멋진이사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제기준에선많이들고가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찌ll부산 작성시간26.05.26 소생은 오늘 복귀하는데 , 3박4일 동안 오직 프라자 혼텐에서 10시간씩 겜하고 계산해보니 겜비만 9만엔 지고 돌아갑니다.가로는 무서워서 해보지도 못하고 구울만 주구장창 돌리고 왔네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멋진이사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질문의 의도를잘못파악하신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찌ll부산 작성시간26.05.26 멋진이사ll부산 넹.. 미안합니다무조건 이긴다에 한표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지개||평택 작성시간26.05.26 요즘도 마찮가지에요하루 10만엔은 있어야 겜하고 마치면저녁에 밥먹고 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보ll경기 작성시간26.05.26 전 항상 와이프랑 같이다닙니다하루종일 안맞았을때를 가정해서30만엔, 즉 1인15만엔 정도 챙겨갑니다.실제로 둘이서 하루22만엔 잃은적이 있어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토ll서울 작성시간26.05.26 4박5일기준 20만엔 들고갑니다.오링시 atm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협||서울 작성시간26.05.27 저랑 같으시다^^출발때 트래블 로그카드는 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26.05.27 하루기준 식대5천엔 잡비2천엔 게임3만엔 으로 맞춰서 현금만 가지고 갑니다 카드 일부러 안가지고 갑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행기ll양주 작성시간26.05.27 1일 10만엔 기준입니다. 게임비 기준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미ll서울 작성시간26.05.27 저도 현금 50만 트래블 카드 두장 각 30만엔비상용 신한 외환통장 이렇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말이ll경기 작성시간26.05.27 1일 10만엔 잡고갑니다.매일 오링나는건 아니니 1-2주 가면 평균 30~40만엔 쓰고 오더라구요 게임비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벵이ll김해 작성시간26.05.28 하루 기준으로 5만엔 + 경비 1만엔 + ATM 군자금 준비해야 편하게 칠수있지 않을까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26.05.28 저는 작년부터 5만엔만 가지고 갑니다.트레블 카드에 +@를 항상 넣어가지만 711은행 안가고 버티기를 추구합니다.초반 일주일 가량은 A타입 위주로 시드모으기를 하고나머지 일정은 시즈모드로 버티기만 합니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