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일~8일 프라자 에끼에서 치바리요2 놀았습니다.
6일 7,000매 뽑고, 다른 날은 마이너스네요.
경비 빼고 140,000엔 패ㅠㅠ
"베팅버튼과 플레이 버튼 동시 내려치기" 신공님 아직도 서식..
생명력에 감탄.
7월 7일 전후 다시 뵙겠습니다.
특이한 그림 올립니다.
회원님 모두 즐기는 게임 응원할께요.
다음검색
6월 2일~8일 프라자 에끼에서 치바리요2 놀았습니다.
6일 7,000매 뽑고, 다른 날은 마이너스네요.
경비 빼고 140,000엔 패ㅠㅠ
"베팅버튼과 플레이 버튼 동시 내려치기" 신공님 아직도 서식..
생명력에 감탄.
7월 7일 전후 다시 뵙겠습니다.
특이한 그림 올립니다.
회원님 모두 즐기는 게임 응원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