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주관적인 도쿄굴999....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만재ll부산 작성시간26.06.21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999버전 다음달 원정때 가볍게 맛만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바레 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다음달에 999 빠른 LT기원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슬롯ll서울 작성시간26.06.21 그러게요 일본애들 유튜브봐도 기본4~5만엔넣고시작하더라고요 겁나깊게 시작해야하는것이 기본인듯합니다 요새는무슨 추천모드 230회전 에서 손낙하필히된다는 소문도돌고 암튼말많은 기종인거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출이된지 얼마안되 컴플릿가까이 나오는다이 한대정도 가게에서 꽃아놓는건 같은데... 왕배꼽도 만엔에 차지안붙으면 300회전 안돌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촌놈ll경기 작성시간26.06.21 신다이라서 3-4회에 걸쳐 5만 정도 해 봤지만 노 아다리 입니다느낌상 이걸 왜하나 하는 느낌입니다조만간 없어진다에 같은 생각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저도 같은 생각입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맘보토끼ll서울중랑 작성시간26.06.21 헐 도쿄구울하고싶어서 가는건데 이번에 ㄷ ㄷ 그래도 에끼기준 4대 5대는 20대중에 이기는거같던데 차지신공때릴때마다 머리아프긴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LT돌입 3000발+7500발 받고다시 10500발 증발해버리는마법을 경험합니당ㅎㅎ훅하고그것도 오래돌리면 무한반복?제가 경험한 바 대다수다이가돈이 안되는데 힘들고 재미없고머...하..는..건지 도통 모르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협||서울 작성시간26.06.21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399가 더 재미진거 같아요. 가로 보다도 못한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동감입니다 999보다 가로를 치는게 이길 확룰이 높은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