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극히 주관적인 도쿄굴999....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만재ll부산 작성시간26.06.21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999버전 다음달 원정때 가볍게 맛만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바레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다음달에 999 빠른 LT기원드려요
  • 작성자 슬롯ll서울 작성시간26.06.21 그러게요 일본애들 유튜브봐도 기본4~5만엔넣고시작하더라고요
    겁나깊게 시작해야하는것이 기본인듯합니다
    요새는무슨 추천모드 230회전 에서 손낙하필히된다는 소문도돌고 암튼말많은 기종인거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출이된지 얼마안되 컴플릿가까이 나오는다이 한대정도 가게에서 꽃아놓는건 같은데... 왕배꼽도 만엔에 차지안붙으면 300회전 안돌더라구요
  • 작성자 촌놈ll경기 작성시간26.06.21 신다이라서 3-4회에 걸쳐 5만 정도 해 봤지만 노 아다리 입니다
    느낌상 이걸 왜하나 하는 느낌입니다
    조만간 없어진다에 같은 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저도 같은 생각입니당~
  • 작성자 맘보토끼ll서울중랑 작성시간26.06.21 헐 도쿄구울하고싶어서 가는건데 이번에 ㄷ ㄷ 그래도 에끼기준 4대 5대는 20대중에 이기는거같던데 차지신공때릴때마다 머리아프긴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LT돌입 3000발+7500발 받고
    다시 10500발 증발해버리는
    마법을 경험합니당ㅎㅎ훅하고
    그것도 오래돌리면 무한반복?
    제가 경험한 바 대다수다이가
    돈이 안되는데 힘들고 재미없고
    머...하..는..건지 도통 모르겠ㅋㅋ
  • 작성자 대협||서울 작성시간26.06.21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399가 더 재미진거 같아요. 가로 보다도 못한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동감입니다 999보다 가로를 치는게 이길 확룰이 높은거 같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