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K 투입후 적립다마 14.5만개 돌파했네요..이번에 깊은 빡침의 가로가 저를 반겨주네요.. 6일차쯤 만발선지나 옮길려고 카드빼고 50알 남은걸로 불들어와서 5.5만개 달린게 컸네요.. 매일 2만선 가다가 올리고.. 사람 미치게 하네요. 그래도 난 올려주니 이본원정 운이 대게 좋은거 같습니다. 북두도 2알에 2만게 주더니.. 이래저래 도파민 솟습니다. 잠시 식사걸고 나왔다가 글 올려봤습니다. 다들 컴플릿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벵이ll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감사합니다. 유지만해도 감사하게 먹튀하고 와야죠.. 하루 3만발은 우습게 지더라고요
-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 26.05.27 꿈같은 성적이십니다
너무 축하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벵이ll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감사합니다^^
-
작성자비행기ll양주 작성시간 26.05.27 뱅이님 축하드립니다. .
기세를 몰아서 컨플릿도ㅈ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벵이ll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