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끼 가로 10일째..

작성자벵이ll김해|작성시간26.05.26|조회수1,027 목록 댓글 14

35K 투입후 적립다마 14.5만개 돌파했네요..이번에 깊은 빡침의 가로가 저를 반겨주네요.. 6일차쯤 만발선지나 옮길려고 카드빼고 50알 남은걸로 불들어와서 5.5만개 달린게 컸네요.. 매일 2만선 가다가 올리고.. 사람 미치게 하네요. 그래도 난 올려주니 이본원정 운이 대게 좋은거 같습니다. 북두도 2알에 2만게 주더니.. 이래저래 도파민 솟습니다. 잠시 식사걸고 나왔다가 글 올려봤습니다. 다들 컴플릿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벵이ll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감사합니다. 유지만해도 감사하게 먹튀하고 와야죠.. 하루 3만발은 우습게 지더라고요
  • 작성자호박촌ll거제 | 작성시간 26.05.27 꿈같은 성적이십니다
    너무 축하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벵이ll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감사합니다^^
  • 작성자비행기ll양주 | 작성시간 26.05.27 뱅이님 축하드립니다. .
    기세를 몰아서 컨플릿도ㅈ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벵이ll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