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촌 후기부터 쓰고 시작할께요.. ㅎㅎ
조용히 다녀올려다가 저희 이사님이 한국음식 먹고싶다하여 놀닷에서 항상 듣던 인삼촌 처음으로 갔다와서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후기 쓰게 되었습니다. 우리 회사식구들 모두 너무 잘 먹었다고 합니다..
한국음식 그리울땐 인삼촌입니다. ㅎㅎ
저도 후꾸오카 10년다니면서 죄송하지만 한식은 처음이었어요.. 잘먹었습니다.
1일차. 저포함 8명 후쿠오카 9시15분발 감귤항공출발
후쿠공항 도착 짐찾고 랜트카 8인승 빌렸습니다.
공항에서 직원들 짐 차에실고 차에 못타는 인원은 하타카역으로 오라하고 저희는 숙소에 짐보관하고 하타카역 쪽에 튀김정식 먹고 모모치 해변 과 주판점들려서 술과 음식 구매하고 숙소로 이동
숙소에 짐풀고 하카타역 으로이동 로피아가서 과일등 먹거리사고 우동 으로 저녁먹고 직원들 숙소로 보내고 하카타 프라자 에키 이동.
3천발사용 9천발 적립후 마감삽니다.
2일차.
아침 7시 시작 시모노세키 초밥시장으로 시작하여
모치코항 관광 고쿠라 성 시장관광 고쿠라역뒷 함바그집 점심 먹고 숙소로이동후 텐진 모쯔나베 저녁식사후 혼자 타마야 가서 바로 아타리 ㅎㅎ 바로 먹튀후 나카스강 포차거리에서 직원들하고 한잔먹고 마무리 합니다.
15발에 맞은거라서 짜릿했어요..ㅎㅎ
3일차.
자유시간입니다.
각자 시내관광밎 시장조사등 하고 저녁때 이자카야에서 저녁 먹기로 하고 타마야 번호표 뽑기갑니다.
걸어가는데 와~~보트
아싸 68번뽑습니다.
슬롯구을도전 을 시작하여 하루종일 구슬 현금 대패.
어제 그제 이틀동안 뽑은것 헌납 ㅜㅜ
이자카야가서 저녁먹고 다시 도전했지만 패..
어려운 파치 슬롯
4일차.
골프 1팀 . 유후인 1팀 나누어서 하루시작합니다.
1시간 걸려서 골프치는데 전반전 끝날때 비오더니 후반전 시작은 비 안옴 라운딩 끝나니 비오네요..대박입니다.
해외 첫골프 걱정반 기대반 했는데 엄청 한국사람들 치기 쉽게 해주었네요..ㅎㅎ
저녁 6시 하타카역에서 직원들 만나서 인삼촌 가기전에 에끼 환전
인삼촌가서 직원들과저녁 먹었습니다..
다들 한국음식 들어가니 허겁지겁 엄청잘먹습니다.
사장님친절하시고 제가 놀닷회원이라고 살짝 이야기하니 써비스 ㅎㅎ 많이 주시고 더 친절하십니다
다음 방문하기로하고
타마야입장
어제 진거 반복구하고 전량 환전.
당분간 후꾸랑 멀어질예정 이라서 전부 환전했습니다.
5일차.
아침일찍 골프장출동 너무좋네요
태풍온다고했는데 비가 오지는 않고 구름과 바람만 잔득
시원하지만 어려운 란딩예상하고 갑니다.
예상대로 100 넘어갑니다..ㅎㅎ
란딩 끝나고 공항이동
한국 집에 도착하여 후기씁니다.
출전중이신분들 만매 7만옥 하세요..
재미없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행기ll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좋은 아침입니다. 라쿠텐고라에서 처음 예약했습니다. ㅎㅎ 처음이라서 떨렷는데. 막상 골프장 가니까 한국어로 너무잘되어이습니다. 경기요원님도 한국어 조금씩하시구요. ㅎㅎ 이번에는 게임시간이 적어서 약승하고왔습니다.
-
작성자빠찌초보||부산 작성시간 26.06.03 하타카가아니고 하카타 아닙니까
-
답댓글 작성자비행기ll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ㅎㅎ 넵.
-
작성자흙기사ll평택 작성시간 26.06.03 골프, 단제여행 부럽네요.
인삼촌까지...멋있습니다~
구경 잘 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행기ll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다음 일정을 아직 안잡아논게 지금더 아쉽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