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가아라ll스텝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3
슬롯은 자그라만 하는데 1. 슬롯은 모닝 승부가 대부분이라 제가 못갑니다 2. 한 다이에 최소 2-3만엔은 넣어야 하는데 제가 한다이에 그렇게 안넣습니다 그래서 슬롯은 자그라만 합니다 구슬은 한다이에 1천엔만 넣을때도 있으며 짧은 시간안에 승부가 가능해서 구슬을 주로 합니다 😏😊
작성자배트맨II부산작성시간26.06.03
가사장님 고생하셧습니다 요즘 다이 너무 빡신거 같습니다 독립추첨은 전 웃어 넘깁니다ㅋㅋ 독립 추첨 난수 추첨 전 아니라구 생각합니다 전 업장에 따로 뭔가 다른 셋팅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태클 걸지 마십시요 여러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