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5월 23일부터 6월 2일까지 페이스 & 프라자 에끼 (사행성을 유도하고 있는 기계들)

작성자가아라ll스텝|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라임ll경인 작성시간26.06.03 가사장님 올만입니다. 요즘 구슬만하시는듯 한데 이유가 있으신건가요? 슬롯하시면 더 괜찮으실듯해서...
  • 답댓글 작성자 가아라ll스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슬롯은 자그라만 하는데
    1. 슬롯은 모닝 승부가 대부분이라 제가 못갑니다
    2. 한 다이에 최소 2-3만엔은 넣어야 하는데 제가 한다이에 그렇게 안넣습니다
    그래서 슬롯은 자그라만 합니다
    구슬은 한다이에 1천엔만 넣을때도 있으며 짧은 시간안에 승부가 가능해서 구슬을 주로 합니다 😏😊
  • 작성자 에디II서울 작성시간26.06.03 저는 오늘 후쿠 넘어갑니다~
    구슬 그래프가 죄다 설정1 그래프네요...
    에끼 아사이치도 예전 그 많던 한국분들 요즘은 줄어든 편이던데..
    구슬이 워낙 사행성이 되어가니 그럴 수 있겠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가아라ll스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일단 최저점을 찍어야 대박을 노릴만한데 그 최저점이 언제인지를 모르니 바닥 파고 있는 다이 찔러보고 다니다 하나 걸리면 로또 터지는격이네요 ㅎ
    이벤트 업장 주로 노리시면 무난한 연승 이어질듯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 작성자 하나노케이지ll부산 작성시간26.06.03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뭔기종인데" 하셨던건 신들의싸움..."종말의발키리" 였군요...도쿄가서 발키리 돌렸다가 살짝 혼났습니다.줄때는 2~3만발씩 팍팍 주더군요....날도 계속 더워지는데 연승연승 하시길 바랍니다~ 조만간 후쿠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가아라ll스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럭트 탑재 이후 1/99 조차 깊어졌네요
    또 나올땐 3만발씩 나오니 ㅋ

    태풍지나가면서 많이 더워지네요
    다음 원정까지 몸관리 잘 하시구요~
  • 작성자 무지개||평택 작성시간26.06.03 6월에는 쭉쭉 상승세타서
    100만엔만 이겨라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가아라ll스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월 정산 10만엔만 플러스 되도 행복할듯 ㅋ
    날씨 더운데 건강 잘 챙기구~
  • 작성자 배트맨II부산 작성시간26.06.03 가사장님 고생하셧습니다 요즘 다이 너무 빡신거 같습니다
    독립추첨은 전 웃어 넘깁니다ㅋㅋ
    독립 추첨 난수 추첨 전 아니라구 생각합니다 전 업장에 따로 뭔가 다른 셋팅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태클 걸지 마십시요 여러분ㅋㅋ
  • 답댓글 작성자 가아라ll스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이론상 그렇다하니 표면적인건 인정해야죠 ㅋㅋ
    속으로는 사기매장이라 욕합니다 ㅋㅋ
  • 작성자 아리랑II 부산 작성시간26.06.04 럭트이후로 파칭코가재미없어진1인 이네요 확률상 럭트돌입하기도 힘든데 스루로 빠진다면 열받죠.. ㅜㅜ
    가아라님 후기 덕분에 생생하게 업장의분위기를 알수있어서 고맙습니다
    후기 잘보고 갑니다 건강유의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 펑키ll인천 작성시간26.06.05 잘게시죵?? 후기보면 낼이라도 가고싶지만 후기보다가 담애가자는...ㅎㅎ 여기도더운데 더덥겠죠 ??ㅎ 전 다른취미에 빠져 즐기고있네용 ㅎ 건강관리 잘하시고 고생많으세여 가는날 뵐게요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