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디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4일차 자그라 간략후기입니다..
(1일차)
인천2터미널..
아샤나 항공 30분 지연되어 14:30 출발합니다..
신형 기재.. 에어버스 350 처음 타보네요..
편안하게 왔습니다~
에끼 바로 맞은편 오리엔탈 호텔 체크인..
매번 앞으로 스쳐지나 다니다가
처음 숙박해봅니다..
조식 포함 1박 30만원 치고는 ㅡ ㅡ
방이 정말 작네요.. 좀 실망..
대욕장도 없고 건너편 니시테츠 하카타가
훨씬 가심비 좋은거 같습니다..
바로 앞 에끼가 보이는데..
일정상 갈수가 없습니다..
.. 일정 끝난 저녁9시 에끼 입장 !
3일 인데도 전체적으로 잘 나오는 하루인듯 하네요!
몇 다이 옮겨다니다가
-8k 하고 해피자그라 290다이에서 +700매적립
1일차 : +6k
(2일차)
기억 남는건
카와타로 하카타점 ~ 오징어회 코스..
당분간 오징어는 안먹어도 될정도로..
22시 에끼 입장..
2k에 불 보지만..
-2k 야메..
누적 : 600매 (+200매)
(3일차)
오늘은 관광 일정입니다..
시모노세키.. 관문교
기타큐슈 자연사박물관..
여긴 강력추천 입니다
확실히 자연과학을 대하는 자세가 남다른 닛폰..
22시 10분 에끼 입장.. ㅡ ㅡ
센터 체리 ! 딱 아다리 요거 보고
-70매 귀가..
누적 : 530매 (+130매)
(4일차)
드디어 일행들이 귀국하는 날..!!
12시45분 헤어지고~
13시 에끼 입장!!
고고자그라 327착석
올라오는 설정 2 느낌?
전고점.. 딱 여기까지면 야메 타이밍입니다..
☆ 저설정은 우상향 하지 않기에
다시 바닥라인까지 내려야 자그렌 시작됩니다
-> 혹시나 하지 마시고 그냥 야메하세요
+700매 챙기고..
바로 우측 고고자그라 카도 다이 자리나서 즉시 이동
바케 갯수로 볼때 최소 설정4이상 인데
(설정판별기도 설정4 유력하다고 하네요..)
빅이 너무 안나와 버린 다이.. 고고 328 다이
바닥 중간에서 잡고 달립니다!!
8,983회전
페카리 71개..(빅30, 바케36)
강종입니다~♡
4일차까지 적립 누계 : 2,450매 (+2,050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제 내일부터는 본격적으로
자그라 탐구생활 시작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10일 고고아레나 이벤일 플레이입니다!
-
작성자블루||부산 작성시간 26.06.08 짧은 시간에도 2000매 적립하시고..대단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미ll서울 작성시간 26.06.09 댄공이랑 합병되더니 댄공 뱅기네요
보잉보다는 에어버스가 기압차때문인지 (기체 자재가 틀리더라구요) 여독이 덜합니다
대승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도 에어버스 더 선호한답니다 ^^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