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6일~8일 프라자혼텐 1~3일차

작성자강남매너||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667 목록 댓글 12

안녕하세요
오키를 사랑하는 강남매너입니다

6일 오후 3시 티웨이를 타고 후쿠 도착합니다.
오후 5시쯤 혼텐2 입장^^

오키라인 풀입니다.
블랙 812번 누가버리길래 할수없이 착석
4천엔 확인후 아닌거 같아 버립니다.
그후
고자스 706번에서 천매넣고 1200매뽑고
여기저기 돌아다닙니다.

이벤트날은
빈다이가 없다는게 많이 불편하네요.
500매정도 잃고 1일차 마감합니다

6월 7일 숙소에서 추첨해봅니다.


원하는 다이 앉을수 있을까요?
당연히 없죠 ㅠㅠ
몇 없는 빈자리중 고자스 758번 착석
스타트~
3회전 빠 단타?
오늘 망할 분위기인데요?

적당히 하마리 타다 0선 밑까지 올라옵니다.
이런다이는 32회전에 버려야하는데?
옮길 자리가 없네요?
숙소로가야하나?

고민하다가
내가 틀린수도 있자나? 진행합니다.
역시나 틀릴리가 없죠^^
오후 5~6시까지 2500매 마이너스
여기저기 자리가 나기 시작합니다.
몇 스루에 상관없이 버릴 타이밍^^
그런데
스루중이라고 장닭님이 한다네요?
안줄텐데?

저는 여기저기 둘러보다 치바 카도다이에서
200매로10연 2100매 확보합니다.
골드세븐이 2개나 오면서 장타분위기였는데~
아쉽네요
33에 바로버리고 회원카드 장닭하리고 줍니다.

버릴 다이를 옮길곳이 없어 계속 돌려야하는
이벤트날을 저는 싫어하는편입니다.
거기에
혼텐2 같은경우
이벤트 날에는 한국 사람들은 거의가 뒷번호입니다.
최악의 상황이죠^
참고로 장닭님은 699번이었습니다.

6월 7일 2일차는 800매 패배 했네요.


6월 8일은 잠든지 두시간만에 깼네요
새벽 2시에 눈 떠서 잠을 못 잤네요
노리는 다이가 있기에
숙소에서 추첨을합니다.


149명 좋네요.
무난하게 앉을수 있을듯 합니다.

입장합니다.
고자스 705번착석^^

전날 완전 하마리스루다이를 저는
모닝에 잘 하질 않습니다.
이유는?
승보다는 패가 많다는걸 경험으로 알죠

그런데
오늘 노린 705번은 전날 9스루 다이입니다.
이런 다이를 공략하려면 지식이 필요합니다.

첫불이 몇에 오느냐?
마이너스 몇선에서 연짱이 오느냐?
연짱중 빠나 빅이 몇매씩 나오느냐?
연짱을 어떤 불로 연결해주느냐?
어떤불 이후에 연짱이 끈기느냐?
몇선까지 올려주느냐?

등등 으로 판단후 계속할지를 판단하는거죠?
그래야
오천매 만매다이를 잡을수 있는거죠

언제 오키를 어떤식으로 해야
승리하는지에 대해서
큰 테두리만 글로 게시하겠습니다.

각설하고
첫불이 100전에 빅으로옵니다.
4스루 1300선에 연짱이붙어줍니다.
플러스 2000선 밑에 걸리네요
이것저것 판단으로는 대박농후입니다.

열씨미 돌리는데
잠을 못자서인지 속도가 안나네요.

오후 6시 경
확정역B로 단타?
다음불에 연타가 와야 제대로인데?
300후반에 연짱붙어주네요^^
그런데 체력이 바닥입니다.

이런 다이는 8시까지는 흐름상 줄텐데?
눈이 감깁니다.
장닭에게 말하고 먼저 퇴근합니다.
이때가 저녁 6시 50분인듯요^^


이렇게 좋은 상태로 버리고 가러니 아쉽네요

이 다이가 32에 연장끈기면 빠르게 붙어주는
전형적으로 좋은 다이 입니다.

이 뒤로 빠른 원스루에 연짱붙어서
1500매정도 더 올려준 듯 합니다.

숙소와서 7시에 바로 기절한듯요^^
새벽 2시에 일어나서 식사히고 후기 작성합니다.

3일동안 1승 2패네요
(이벤트 2틀 ㅠㅠ 아쉽습니다.)

그래도 3일동안 4300매 이기고 있습니다.

2틀 남았는데
이벤트도 아니고 사람도 별로없으니
골드박스 두번 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정중이신 모든 놀닷 가족분들
건강 잘 챙기시고
하루하루 힐링하면서 승리도 하시길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강남매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다깡님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도
    2023년 ~ 2025년까지
    2년동안 430일정도 후쿠에 있어봤네요
    수익은 굽다님 방송보시면 살짝나오는데
    억대 연봉? ㅎㅎㅎ

    그리고 제가
    90대 부모님 두분을
    혼자서 모시는 관계로
    요즘은 시간이 여의치가 않네요

    나중에 5년 10년후에도
    오키가 있다면
    일본에서 집도사고 차도사서
    골프 앤드 빠칭고로 힐링하면서
    노후를 보내려는게 목표아닌 목표네요.
  • 작성자아리랑II 부산 | 작성시간 26.06.09 골드박스 2박스 모지랍니다 3박스 부탁드립니다~ 대박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강남매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리랑님 감사합니다

    열씨미 즐겨보겠습니다~^^
  • 작성자언제나청춘ll부산 | 작성시간 26.06.09 오키팁종 전수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강남매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회원분들이 이겼으면 하는 마음에
    오키접근법을 곧 게시글로 적어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