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쿠오카,고쿠라 1일차

작성자호박촌ll거제|작성시간26.06.18|조회수660 목록 댓글 10

17일 후쿠오카 입국 지하철타고 에끼로 갑니다 7 자 들어가는 날이라 한게임하고 고쿠라 넘어가려는데 자그라 싹 만석
에바17 딱 한자리 0선에서 뭔가 이벤트가 있나 했지만 5천엔만 주고 고쿠라 행


퀸테사호텔 체크인하고 기온으로 가는데 입구에 GOD가 오스스메(추천)이라고 써져있어서 1400대에 단발 맞은기계 앉아봅니다 바닥치고 조금오르다 더블바닥에 상승이 구GOD 국룰이라 생각했는데 아닌가 봅니다 15K 증발


그후 물고기 , 에바17 해봤지만 노아타리
올해 2연승으로 운이 좋았다 생각했는데 이제 끝났나 봅니다

자고 일어나 퀸테사 무료조식 먹고 한시간정도 걷고 있습니다

물고기가 추천이라는 매장은 1엔매장이라 패스하고 7정거장 걷고 돌아갑니다
오늘 18일이라 아프로8 가서 자그라 할 예정입니다 8자 들어가는 다이 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밤에는 아타리 잡은 그림을 올리고 싶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

1일차 - 40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딱 3일뿐이라 아차하면 귀국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나비ll 서울 | 작성시간 26.06.18 요즘 오사카,시즈오카,삿포로 등에서 보니
    오스스메기종이 6개월이상 동안 계속 같은업장이 절반이상 이었습니다.

    사카이 슈퍼코스모 구슬-물고기 에바
    슬롯 -구울,카바네리

    삿포로 해피계열및 마루한
    구슬/에바,가로,물고기
    슬롯/자그라,구울 등이 대부분 이었습니다.

    그냥 대수많은 인기기종을 올려놓는 경우도 많으니
    대상기종 최근 출율체크!

    잘 아시겠지만 구슬은 가동율,입상율도
    보시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

    40k쯤이야 몸풀기 아니겠습니까?
    오늘부터 만매, 오만발 하실겁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많은 가게들이 오스스메 입간판 만들어두는것 같습니다 오스스메 기종에 사람 한명 있던데 안타깝습니다
    조금만 잃는다는 생각으로 편하게 놀아야 겠습니다
  • 작성자꿩먹고알먹고ll서울 | 작성시간 00:18 new 고쿠라 은하철도 999 사진 멋지네여 , 나중에 가보고싶습니다. 고쿠라 , 신칸센타기 초보라 겁나네여 ㅠㅠ
  • 답댓글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02 new 예매 한국에서 하시고 하카타역에서 에키쪽으로 나가는 문쪽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오르면 티켓으로 교환하는 기계 있고 큐알코드 찍어서 표로 바꾸면 그 옆에 여자직원이 "12번에서 타세요 고객님 " 요렇게 말해줍니다
    잘 알려줍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