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호텔에서 ×싸는데 갑자기 궁금해서...일본 좌변기안에는 혹시 환풍기 달려있나요? 원정와서 ×쌀땐 냄새가 아예 안납니다 ㅎㅎ 한국와서 싸면 살살 풍기는데 ㅎㅎ 급궁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박맨ll서울 작성시간 19.07.02 난 일본만 가면 똥을 못 싸는데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삭다이ll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07.02 아이고 ㅈㅅ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말해II서울 작성시간 19.07.02 아잇 드러
난 일본화장실가면 좋드라구
특유의 향기도 좋구 -
작성자자기조절ll부산 작성시간 19.07.03 비지니스호텔은 비데가 작아서 한국인에겐 잘 맞지 않는다는게 함정
-
작성자사발ll경기 작성시간 19.07.03 ㅋㅋㅋ 다 좋은데...그 넘의 두루마리 휴지가 넘 잘 찢어져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