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큐슈에서 드러븐 질문하나 있습니다

작성자삭다이ll대구|작성시간19.07.02|조회수512 목록 댓글 23

오늘 아침에 호텔에서 ×싸는데 갑자기 궁금해서...일본 좌변기안에는 혹시 환풍기 달려있나요? 원정와서 ×쌀땐 냄새가 아예 안납니다 ㅎㅎ 한국와서 싸면 살살 풍기는데 ㅎㅎ 급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박맨ll서울 | 작성시간 19.07.02 난 일본만 가면 똥을 못 싸는데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삭다이ll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7.02 아이고 ㅈㅅ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말해II서울 | 작성시간 19.07.02 아잇 드러

    난 일본화장실가면 좋드라구
    특유의 향기도 좋구
  • 작성자자기조절ll부산 | 작성시간 19.07.03 비지니스호텔은 비데가 작아서 한국인에겐 잘 맞지 않는다는게 함정
  • 작성자사발ll경기 | 작성시간 19.07.03 ㅋㅋㅋ 다 좋은데...그 넘의 두루마리 휴지가 넘 잘 찢어져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