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비도 안들고 시드머니만 있으면 되니까
지인들도 다시볼겸 출정합니다.
아사쿠사 아뮤즈가 주 구장이지만 이번엔 하루정도 요코하마 갈까 생각중입니다.
출정신고하고 가면 잃어도 소액이라 매번 부적이라
생각하고 신고하고 갑니다ㅎㅎ(그냥 한번 갔는데 박살나서^^)
출정하시는 분들이나 예정인분들 모두 승리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콜리ll서울 작성시간 26.06.06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오세요 ~ 대승하시길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대협||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콜리님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시구여 다음 원정때는 오키 만매 꼭 하세요😊 -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 26.06.09 화이팅입니다 천엔에 날아가는 행운이 있으시길 ^^
-
답댓글 작성자대협||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니다^^
어제 죽쓴거 오늘 찾았어요 ㅎ -
작성자황궁ll서울 작성시간 26.06.10 숙소비 세이브 축복받으셨네용 나무 부럽습니다 대승 기원드립니다 도쿄가 쵝오 입니다 이상 도쿄러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