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8~16 도쿄 출정

작성자대협||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295 목록 댓글 7

숙소비도 안들고 시드머니만 있으면 되니까

지인들도 다시볼겸 출정합니다.

아사쿠사 아뮤즈가 주 구장이지만 이번엔 하루정도 요코하마 갈까 생각중입니다.

출정신고하고 가면 잃어도 소액이라 매번 부적이라 

생각하고 신고하고 갑니다ㅎㅎ(그냥 한번 갔는데 박살나서^^)

출정하시는 분들이나 예정인분들 모두 승리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콜리ll서울 | 작성시간 26.06.06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오세요 ~ 대승하시길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대협||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콜리님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시구여 다음 원정때는 오키 만매 꼭 하세요😊
  • 작성자호박촌ll거제 | 작성시간 26.06.09 화이팅입니다 천엔에 날아가는 행운이 있으시길 ^^
  • 답댓글 작성자대협||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니다^^
    어제 죽쓴거 오늘 찾았어요 ㅎ
  • 작성자황궁ll서울 | 작성시간 26.06.10 숙소비 세이브 축복받으셨네용 나무 부럽습니다 대승 기원드립니다 도쿄가 쵝오 입니다 이상 도쿄러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