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딸기아빠ll부산작성시간26.06.07
몇년전 출장으로 가고시마 방문한 적이 있었네요. 시내에 비산먼지가 많아서 '일본답지 않게 건설현장 먼지가 이렇게 날라다니나?' 했는데, 화산재였습니다. 호텔 창문에도 소복히 내려 앉아 있고요. 사쿠라지마까지 들어가보지는 않았고 (시내에서도 훤히 잘 보입니다) 마이스테이 호텔에 목었었는데, 골목 안에 매장이 3개가 몰려 있어 잠시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둘러 보시고 사람 많은 매장에서 노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