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고시마

작성자제이미현ll서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바ll인천 작성시간26.06.06 가고시마 좋아요~~
    즐거운 일정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이미현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진짜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 찬스맨ll고성 작성시간26.06.07 가고시마 좋습니다.사쿠라지마 바닷가 산책로는 한번 걸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즐거운 일정 되시길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이미현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이번에는 관광도 좀하려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 흙기사ll평택 작성시간26.06.07 츨거운 여행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제이미현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 딸기아빠ll부산 작성시간26.06.07 몇년전 출장으로 가고시마 방문한 적이 있었네요.
    시내에 비산먼지가 많아서 '일본답지 않게 건설현장 먼지가 이렇게 날라다니나?' 했는데,
    화산재였습니다. 호텔 창문에도 소복히 내려 앉아 있고요.
    사쿠라지마까지 들어가보지는 않았고 (시내에서도 훤히 잘 보입니다)
    마이스테이 호텔에 목었었는데, 골목 안에 매장이 3개가 몰려 있어 잠시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둘러 보시고 사람 많은 매장에서 노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이미현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넹~~ 감사합니다. 사람없으면 진짜 쭉쭉빨려요~~ 갈수록 더 그런거 같아요. 그만둘때가 됬나하는 생각도 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시간26.06.07 제이미현ll서울 제가 갔을때 느끼고 온 바로는
    매장이 크던 작던 쭉쭉 빨기만하진
    않는거 같아요 적당히 내어줄주 아는 동네? 사람들도 파칭코 매장도 착했던 기억이 있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 제이미현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또쿠오카ll부산 진짜요? 다행이당. 오사카 마루한 구관갔을때 딱 3 대만 미친즛이 나오고 나머진 거의 설정1~2 인거 같더라구욤. 갑자기 설레넹~~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