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7~20 후쿠오카,고쿠라 출동합니다

작성자호박촌ll거제|작성시간26.06.09|조회수502 목록 댓글 16

 
 1월,3월에 다녀온후 올해는 못 간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땜빵 2일정도 해줄인원이 생겨서 주말껴서 3박4일 갑니다

파칭코자금 계좌 삼성전자 10주 팔아서 갑니다
인터넷에 보니 한국에서
하카타 ㅡ고쿠라 신칸센 예매하면 무료esim 준다길래 숙소를 고쿠라로 잡았습니다
어느매장 갈지는 모르겠는데 내키는대로 가보겠습니다( 이벤트업장 가도 잃기때문에)


 패무패승승패승승(?) 올해 아주 운이 좋았지만 3연승은 무리겠지요
하루시드 4만엔으로 올려서 즐겨보겠습니다
1만엔 자그라 잘 안되면 파칭코 이전략도 생각중입니다
이기든 지든 6/20에 결과나오겠지만
표 끊을때부터 에너지드링크 한캔원샷 한거처럼 컨디션이 좋아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침 일찍깨서 할거 없으면 기차타고 넘어가면 되겠군요 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중국집다깡ll대구 | 작성시간 26.06.09 호박촌님
    저랑 게임시드가
    비슷합니다

    앞전 원정
    가로 때문에
    발란스 무너져서
    박살났지만요

    솔잎만 먹어야
    되는데
    소나무 뽑을려다

    부부합산 삼전 20주 잃고
    한동안 못가니깐
    돈벌었다고

    정신승리중입니다

    무리하지 마시고
    재밌게 즐기다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시드가 비슷하다는건 전략도 비슷하겠군요 ㅎㅎ
    잘 다녀오겠습니다 ^^
  • 작성자콩이ll서울 |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호박촌님~

    꼬옥~~~~ 3연승 하시고 복귀하세요~~

    못하시면 연장하는걸로~~~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매의 눈으로 다이선정 해보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