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아라ll스텝 작성시간26.06.10 뒷박 = 後ヅモ (슬롯에서 말하는, 특히 자그라에서 말하는 ツモる=마작에서 원하는 패를 뽑다 라는 의미에서 파생된 고설정 다이를 뽑다 ) 에서 또 파생된 내가 돌린 다이를 다음 사람이 돈 얼마 안넣고 아다리 되는것을 말합니다
일본에서는 흔히들 かけられた(카케라레따) 라고 표현합니다
이게 한국에서 뒷빡으로 표현되는듯합니다
구슬이든 슬롯이든 독립추첨이랑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네요
버린뒤 다음 사람이 1회전에 맞아도 만약 내가 계속 돌렸다면 안맞았을지도 모르겠다라는 자기위로로 흘려보냅니다만 기분은 나쁘죠 (독립추첨이라지만..)
것도 버리자마자 바로 맞으면..
하루에도 몇번씩 경험하니…
페이스나 에끼 프라자에서 워낙 많이 당해서 이젠 손이 바껴야 나온다 라는 오컬트로 믿음이 생긴 정도네요 ㅋ
별개의 이야기지만 아무리 독립추첨이래도 특정일에 미친듯 출옥이 좋아지는걸 보면 저는 순수하게 받아들이진 않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 쑤시면아타리ll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안녕하세요!!
저도 파친코강님 말씀대로 구술은 독립, 난수추첨으로 알고 있는데 잘하시는 분들이나 주변분들 보면 그래프 분석해서 자리 앉고 추첨률보단 환수률을 더 중요시 하고 특히나 그래프 0선ㅡㅡ사쿠라등등 같은걸 보면 꼭 슬롯처럼 설정이나 어느 구간이나 바퀴에 아타리 되게 넣어 놨거나 등등 의심 아닌 의심드네요ㅎ
하지만 아닐꺼라고 믿고 아무 자리나 앉는 1인입니다ㅎ 진실은 모르지만...그저 레버는 거둘뿐 컴플을 바랄뿐이지만...현실은ㅎㅎ
파친고강님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