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올만에 출정 신고 합니나~!!

작성자쑤시면아타리ll세종|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남매너||서울 작성시간26.06.09 고수님 출정하네?
    게임은 잘하니 머 즐겁게 놀다 오시오^^
  • 작성자 쑤시면아타리ll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형님 고수라뇨ㅠ 형님이 초고수님 이시죠~!!
    일본 일정 겹쳤더라면 음료수라도 들고 인사 드릴수 있었는데 아쉽습니다ㅠ 형님도 남은 일정 즐기시고 오십시요~^^
  • 작성자 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26.06.09 뒷빡이 어디있나여? 그냥 나눠넣고
    나눠먹는거죠!!
    대승보다는 소소한 승리 기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쑤시면아타리ll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또 한분의 초고수님~!!
    저는 슬롯은 뒷빡 인정하고 하지만 구슬은 뒷빡이라 생각 안하는 1인입니다ㅎ 근데 다른 분들이 구슬 뒷빡 몇만발 이런글 볼때마다 헷갈려서요ㅎ
  • 작성자 중국집다깡ll대구 작성시간26.06.09 구슬도
    제가 건드린 다이

    50바퀴 정도는
    뒷빡이라고 생각합니다

    난수추첨이라고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배도 아프고
    피도 뜨거워지면서 얼굴
    벌게지는걸 보니

    몸이 자꾸
    뒷박이라고 하네요ㅎㅎ

    이번 원정
    닉네임처럼
    되시길요~~~간바레~~
  • 답댓글 작성자 쑤시면아타리ll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 말이 정답인거 같네요ㅎ
    네 제가 버리고 금방 나오면 난수고 뭐고 뒷박 맞는거 같아요ㅎ 요번에 덜 잃고 오겠습니다ㅎ
  •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26.06.09 구슬 운이 좋은게 1번이라 생각합니다 행운이 따라오시길 기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쑤시면아타리ll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맞습니다ㅎ
    호박촌님도 원정중이신걸로 아는데 행운이 따라오시길 기원 합니다~^^
  • 작성자 가아라ll스텝 작성시간26.06.10 뒷박 = 後ヅモ (슬롯에서 말하는, 특히 자그라에서 말하는 ツモる=마작에서 원하는 패를 뽑다 라는 의미에서 파생된 고설정 다이를 뽑다 ) 에서 또 파생된 내가 돌린 다이를 다음 사람이 돈 얼마 안넣고 아다리 되는것을 말합니다
    일본에서는 흔히들 かけられた(카케라레따) 라고 표현합니다
    이게 한국에서 뒷빡으로 표현되는듯합니다

    구슬이든 슬롯이든 독립추첨이랑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네요
    버린뒤 다음 사람이 1회전에 맞아도 만약 내가 계속 돌렸다면 안맞았을지도 모르겠다라는 자기위로로 흘려보냅니다만 기분은 나쁘죠 (독립추첨이라지만..)
    것도 버리자마자 바로 맞으면..
    하루에도 몇번씩 경험하니…

    페이스나 에끼 프라자에서 워낙 많이 당해서 이젠 손이 바껴야 나온다 라는 오컬트로 믿음이 생긴 정도네요 ㅋ

    별개의 이야기지만 아무리 독립추첨이래도 특정일에 미친듯 출옥이 좋아지는걸 보면 저는 순수하게 받아들이진 않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 쑤시면아타리ll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가아라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구슬은 뒷박이 아니다...아니다...생각 하지만 버리고 누군가 적당히는 모르나 많이 뽑고 있으면 속이 쓰리고 내가 만약 계속 돌렸다면 내가 뽑았을까 라고 생각 드는데...애써 독립 추첨이라 내복이 아니라고 자기위안 삼은적이 많았네요!!
    가아라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 작성자 파칭코강ll부천 작성시간26.06.10 안녕하세요
    파치 독립추첨, 난수추첨이라고 생각하면서 돌렸는데 요새는 의심이 가네요~
    안나오는 다이는 2800바퀴 돌려도 안나오고
    터지는 다이는 50~200 사이에 계속 아타리가 되니 과연 이게 독립추첨이 맞는지...
    하마리 다이는 계속 하마리~
    터지는 다이는 계속 터지고~
    물론 하마리 타다가 터지는 경우도 간혹 있지만
    제가 자주 본 경우는 결국 나오는 다이가 계속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제 생각은 구슬도 뒷박이라는 생각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쑤시면아타리ll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안녕하세요!!
    저도 파친코강님 말씀대로 구술은 독립, 난수추첨으로 알고 있는데 잘하시는 분들이나 주변분들 보면 그래프 분석해서 자리 앉고 추첨률보단 환수률을 더 중요시 하고 특히나 그래프 0선ㅡㅡ사쿠라등등 같은걸 보면 꼭 슬롯처럼 설정이나 어느 구간이나 바퀴에 아타리 되게 넣어 놨거나 등등 의심 아닌 의심드네요ㅎ
    하지만 아닐꺼라고 믿고 아무 자리나 앉는 1인입니다ㅎ 진실은 모르지만...그저 레버는 거둘뿐 컴플을 바랄뿐이지만...현실은ㅎㅎ
    파친고강님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