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두번째 장기원정입니다

작성자염염곰방대ll대구|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후크선장ll서울 작성시간26.06.12 원정 매해 나갈때마다 한달 두달 석달 꽉 채운적 있는데요..보통 저는 한달 이상 다니는데 매번 일주일 정도 체류기간 적는데 한번도 뭐라 한적 없어서 저는 신경 안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염염곰방대ll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아아 제가 순진했네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염라777ll부산 작성시간26.06.12 저는 기냥 호텔... 체류기간 5일...2개월 머물다가 다시 가도 1분 통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염염곰방대ll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제가 좀 인상파라 그런건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 마린ll창원 작성시간26.06.12 일본에 자주 오시면서 연장을 자주 하신다면 잡을수도 있지만
    가끔씩 오시면서 연장하시는건 문제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 요즘엔 바빠서 1년에 한두번정도밖에 못가는데
    그때마다 연장했는데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염염곰방대ll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아아 그렇군요 저도 일년에 두번정도가는거라 그렇게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멋진이사ll부산 작성시간26.06.13 엄청깐깐하게물어본다는게. 아무래도길다보니니어디서 체류할거냐?대한질문인데 깐깐하게느끼신거아닌가추측되네요.캡슐호텔아무거나적으시고 여기서잔다고하면문제없을듯요
  • 답댓글 작성자 염염곰방대ll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렇군요 일주일정도 적으면 되겠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멋진이사ll부산 작성시간26.06.13 염염곰방대ll대구 일주일말고 머무실 날짜보다 오히려길게적으시는게좋습니다일찍귀국하는건향후에도문제가없거든요.초과해서있는게문제가될수있으니심사국에서좋지않은눈초리로보는거구요
  • 답댓글 작성자 염염곰방대ll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멋진이사ll부산 아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50일적어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멋진이사ll부산 작성시간26.06.14 염염곰방대ll대구 전참고로목적에도 pachinko 라고솔직하게적습니다.일본에선 불법도아닌 지네나라 외화,관광수입벌어주는 하나의 관광삼품이니까요가끔. 파치에관심있는심사관은 재질문을하기도하지만 파칭코적고 별태클당해본적없네요 기껏받아본질문이라곤 어느업장가냐?어떤기종 좋아해?이정도수준이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 염염곰방대ll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멋진이사ll부산 멋진이사님 관심감사드립니다. 체류일자 초과한것이 전산에 남아있나요? 이를 입국심사관이 알까요? 이것으로 문제삼앗던 경우를 혹시 간접적으로도 들어보신적이 있나요? 주변지인들도 초과한경우가 많은데 아무도 다음입국에서 문제된적은 없다고해서..
    그냥 궁금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 멋진이사ll부산 작성시간26.06.14 염염곰방대ll대구 당연히 초과한 경우가많으면. 문제삼을수있습니다.그리고 전산에도남구요 그러니 차라리체류일자를 길게적으라고하는것이구요.저도 전산을살펴보지않아.확실한답은못드리겠으나. 상습적으로 초과한사람이 진실의방에끌려간후기들은적은있네요 전부다알고있고. 체크해서가져왔다고하더군요.그것도 진실인지아닌지는제눈으로확인하지않았으니 모르지만 꽤 연장하던 지인말로는 전부알고있더라고 전하더군요.한가지확실한건. 일본지인이세관근무해서. 물어보니 입국에대해서 얘기하기론 차라리 길게적고 일찍귀국하라고 얘긴하더군요그럼아무문제없다고
  • 답댓글 작성자 염염곰방대ll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멋진이사ll부산 큰도움이 되었습니다. 일본은 정말 정말 우리나라 선관위와 다르게 시스템이 잘 되어있네요 ㅎㅎ (농담) 편안한밤 되시길...
  • 작성자 슬롯ll서울 작성시간26.06.13 머어짜피 떳떳한데 굳이 그렇게 신경쓰며 할필요있을까요? 돌려보낼 문제가잇지않은데 굳이 그러실필요없을거같습니다 지들도 일일히 다 뒤져보는거 구찮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염염곰방대ll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합니다 ^^넉넉히 적어야겠습니다
  • 작성자 쭝일이ll서울 작성시간26.06.13 체류일자를 적게 적어놓고 반복해서 길게 체류하면 입국시에 왜 자꾸 길게 체류하느냐고 물어볼 수는 있습니다. 그렇지만, 90일을 넘지 않고, 전에 체류 했을 시에 형사적 문제를 일으킨게 없다면, 아무 걱정 하실 필요없으십니다. 오래 계실꺼면 당당하게 오래 계실꺼라고 말씀하세요. 간혹, 깐깐하게 이것저것 물어보는 입국감독관도 있지만, 있는 그대로 장기로 관광왔다고 하면 그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염염곰방대ll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아네 감사합니다 90일만 넘지않는다면 당당하게
    알겠습니다 ^^
  • 작성자 벵이ll김해 작성시간26.06.16 파친코사진.많이 찍으세요.. 하루하루..보여주면 무사통과 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