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출정 신고합니다. 작성자쭝일이ll서울|작성시간26.06.13|조회수25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주말부터 4박5일 일정으로 출정합니다.오사카가 뱅기값이 싸길래 일단 오사카로 가볼까하네요 ^^모두 컴플릿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엔딩ll부산 | 작성시간 26.06.13 재미나겠네요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언제나청춘ll부산 | 작성시간 26.06.13 멋진 주말되시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