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랜만에 출정 신고합니다.

작성자쭝일이ll서울|작성시간26.06.13|조회수253 목록 댓글 2

이번 주말부터 4박5일 일정으로 출정합니다.
오사카가 뱅기값이 싸길래 일단 오사카로 가볼까하네요 ^^
모두 컴플릿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엔딩ll부산 | 작성시간 26.06.13 재미나겠네요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언제나청춘ll부산 | 작성시간 26.06.13 멋진 주말되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