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사카 출정합니다♧

작성자루머ll남양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434 목록 댓글 23

 드뎌 올초에 찜특가로 제주항공(왕복97,000원ㅋ)
득템한 티켓을 사용할 그날이 왔습니다^^

15~25일까지 꿀같은 날들을 잘 놀고올께요~

이번 타겟은 신세카이 마루한입니다.
음 열흘이니까 하루 이천마이씩 이만마이?(꿈은 야무지다 야무져 ㅋㅋ)

마루한 가까운 에비스초에 맨션도 예약해놓고
내일 새벽에 출발만 하면 됩니당~~

숙소에서 이렇게 야경이 좋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펑키ll인천 | 작성시간 26.06.15 루머ll남양주 지금 17~18가려고하는데 어딜갈가 고민입니다 ㅎ 표가 엄청저렴해서요 ㅎ다녀와서 후기도 쓸가말까 고민중이구요 ㅎ
  • 작성자에디II서울 | 작성시간 26.06.15 합리적으로 1만매 !!
    꼭 달성후기 올려주세요~^
    화이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루머ll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꼭 후기를 올리고 싶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당~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흙먹는노인ll부산 | 작성시간 26.06.18 이미 즐기시고 계시겠네요. 열흘 자그라 ㅠㅠ 진짜 월드컵 보다 더 재밋을것 같습니다. 남은 기간 대박 수익 내시길 기대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루머ll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난글까지 보시고 응원글 감사합니당~

    저는 신세까이마루한에서 츠텐가쿠통과해서 도보6~7분정도인 에비스쵸역에 맨션을 잡았는데
    난바도 도보15분 정도고
    조용한 동네고 좋네요.

    신세카이 마루한을 3일 정도 아임자그라만 해본결과
    일격 천매이상도 많고 물론 엄청난 하마리도 널렸지만
    일어설때만 잘 판단하시면 재밌는 곳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