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사카 출정합니다.

작성자가토ll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314 목록 댓글 6

 
 
 7월16일 오전 8시10분 김포 출발

7월20일 오전 11시 리턴으로

오사카 출정합니다.

호텔은 나니와에로우 도보3분거리에 예약완료

했습니다.

후쿠오카에 비해서 오사카쪽이 그나마

호텔비가 저렴하내요.

4박 28만원

7월31일 도쿄가기전 신기종 맛좀 보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토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내 후쿠오카 갈까 하다가 호텔비 너무 비싸서 오사카로 갑니다. ㅎㅎ
  • 작성자슬롯ll서울 | 작성시간 26.06.21 후쿠오카 완전 호텔비 유명하죠 도쿄보다 비싼듯 후쿠는 그래서 안가는이유가 저로서는좀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토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업장에 진상짓 하는 게이머
    그룹으로 활동하는 한국인
    이런거 보기 싫어서 저도
    안가는편입니다.ㅎㅎ
  • 작성자대협||서울 | 작성시간 26.06.21 후쿠 호텔비가 미친거 같아요.
    1박당 5만원이 딱인거 같은데..
    이번에 손맛 많이 보고 오세요^^
  • 작성자꿩먹고알먹고ll서울 | 작성시간 26.06.22 의외네여 후쿠오카보다 호텔비가 저렴하니 ,,아마도 후쿠오카가 가까우니 몰리는모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