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에 오사카에서 고베로 넘어가볼까 생각중입니다.
고베는 처음이라 업장을 잘 몰라서 회원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구슬만 합니다. 괜찮은 업장 추천 부탁드립니다. 꾸~~~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딸기아빠ll부산 작성시간 26.06.12 저는 산노미야 에끼앞에 ACCESS를 추천합니다만,
게임하시는 분과 사대가 맞아야 좋은 가게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번에 다른 회원님이 별로라고 평가하시기도 했습니다.
저는 악세스에 좋은 기억만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담도끼ll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꾸벅
-
작성자청담도끼ll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꾸벅
-
작성자두꺼비ll전주 작성시간 26.06.16 악세스 추천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청담도끼ll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감사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