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 업장 추천부탁드립니다.

작성자청담도끼ll경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362 목록 댓글 5

다음주에 오사카에서 고베로 넘어가볼까 생각중입니다.
고베는 처음이라 업장을 잘 몰라서 회원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구슬만 합니다. 괜찮은 업장 추천 부탁드립니다. 꾸~~~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기아빠ll부산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산노미야 에끼앞에 ACCESS를 추천합니다만,
    게임하시는 분과 사대가 맞아야 좋은 가게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번에 다른 회원님이 별로라고 평가하시기도 했습니다.
    저는 악세스에 좋은 기억만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담도끼ll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꾸벅
  • 작성자청담도끼ll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꾸벅
  • 작성자두꺼비ll전주 | 작성시간 26.06.16 악세스 추천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청담도끼ll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감사합니다. 꾸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