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여름휴가 일본 소도시 추천좀 해주세요! 작성자철새ll서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호ll경기광명 작성시간26.06.15 와이프하고 여행이면...동선 짧은 후쿠 온천여행 추천합니다.가깝고...동선짧고...조용한 후쿠쪽 온천 가셔서 푹....쉬고오세요...암거두 하지마시고 와이프분과 조용히 온천 여행. 하루 날잡아 후쿠 시내관광...먹방투어.쑈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철새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후쿠는 같이 와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재ll부산 작성시간26.06.15 최근에 구마모토 가족이랑 두 번 갔는데 괜찮더라구요. 구마모토 성도 있고 쓰이젠지 조주엔 정원도 괜찮았습니다. 일일투어 하시면 주위에 아소산,쿠리센리, 타카치호 계곡도 갈만 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철새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구마모토 검색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시간26.06.15 소도시 마츠야마도 괜찮아요한국인관광객 특호위 지역입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철새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마츠야마 검색중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담도끼ll경기 작성시간26.06.15 저도 저번달에 구마모토 다녀왔는데 나름 괜찮은거 같습니다. 볼거리도 많은거 같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철새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구마모토 좋을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행기ll양주 작성시간26.06.15 랜트카 가고시마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철새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우핸들 차량은 한번도 해보지 않아 감당이 안됩니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26.06.16 실제로 제가 자전거로 가본 루트인데요 마쓰야마 >> 야와타하마 >> 벳푸 >> 기타큐슈마쓰야마 (온천,귤,도미밥)야와타하마 (소금빵, 배타고 벳푸로) 벳푸 (온천,토리텐,치킨난반)기타큐슈 ( 쇼핑,모지코관광)활동적인 분들 이시라면 한곳에 4박하는게 아니라 돌아 다니는것도 재미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철새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숙박을 다른곳으로 이동하면서 하는것은 무리라 전철타고 나가서 구경하고 다시오는 당일코스로 다니고 있습니다. 코스안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나노케이지ll부산 작성시간26.06.16 4박5일을 마쓰야마로만 가기에는 너무 심심하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됩니다.마쓰야마 2박3일갔었는데 왠만하면 다 둘러본거같아요..윗분들 말씀하시는대로,구마모토를 가신다고 보고,렌트카가 어렵다고 치면.. 숙소는 구마모토 터미널 부근에.. 버스패키지 일일투어 1,2일정도 잡으셔서 근교, 쇼핑,구마모토성은 도보로.. 부근 다닐만한곳은 전철로..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단 7월말이라 굉장히 더울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요까ll부산 작성시간26.06.16 혹시 여행사 가이드 님 이신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나노케이지ll부산 작성시간26.06.16 요까ll부산 ㅋㅋㅋㅋ 형님 저보다 천만배는 잘아시지 않으십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요까ll부산 작성시간26.06.16 하나노케이지ll부산 더운데 잘지내냐.?? 항상건강혀..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나노케이지ll부산 작성시간26.06.16 요까ll부산 네 형님 항상 컴플릿하십시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비II스텝 작성시간26.06.16 나고야도 게임을 하시는 여성분들께는 후쿠보다도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십자성ll서울 작성시간26.06.16 가고시마 4박이면 남큐슈레일패스사서 구마모토까지 신간센 30분 미야자끼 특급으로1시간50분 이부스키 특급으로1시간 이렇게 다녀오면 제법 괜춘합니다 빠지는 저녁에 잠깐해야겟지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