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고야 오도리킹, 사카에 스미요시킹 구슬 교환율이 어떻게 되나요?(수정)

작성자구슬치기ll광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39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이번에 나고야 다녀왔는데 둘의 교환율이 좀 다른거 같던데,

 

저는 나고야는 모두 등가로 알고 있었거든요.

 

둘이 다른가요?

 

참고로 구슬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발바닥ll부산 | 작성시간 26.06.15 오도리는 10프로이고 스미요시는 등가이네요 나고야 등가아닌곳도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