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오도리킹, 사카에 스미요시킹 구슬 교환율이 어떻게 되나요?(수정) 작성자구슬치기ll광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39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이번에 나고야 다녀왔는데 둘의 교환율이 좀 다른거 같던데, 저는 나고야는 모두 등가로 알고 있었거든요. 둘이 다른가요? 참고로 구슬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발바닥ll부산 | 작성시간 26.06.15 오도리는 10프로이고 스미요시는 등가이네요 나고야 등가아닌곳도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