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고야 사카에 베스트웨스트호텔 짐나두고가신분 6월22일체크아웃하신

작성자나고야젠토ll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451 목록 댓글 7

안0환 님 찾습니다

매니저가 혹시 아시는분이냐고 묻길래

혹시나 저희회원인가?하는맘으로글남깁니다

제가 23일체크아웃이니깐. 그때까지만가능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멋진이사ll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비II스텝 형님 레이다에는 현재위치. 파악기능이 있으시군요 하하
  • 답댓글 작성자선비II스텝 | 작성시간 26.06.22 new 멋진이사ll부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슬롯ll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회원님이셨음...아름다운 카페
  • 작성자엔딩ll부산 | 작성시간 06:11 new 챙겨주시는 情이 고맙습니다
    꼭 고마운 인연이 되시길...
  • 작성자나고야젠토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31분 전 new 제가.그분이랑 저번여행이랑 저저번 일정이

    여기에 체크인 체크아웃이

    겹쳤더라고. 그래서 일행분인거같아서

    물어본거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