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ㅇ사카] 자린이 일곱번째 원정 06/04 : 5일차 작성자콩이ll서울|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호ll경기광명 작성시간26.06.08 자그라....슬롯 메오시 하시면... 이제 자그라는 알바로 하시고. 스마슬롯 도전하시져.....뽕맛과 만발에 희열을 도전하심이 어떠신지요...ㅎ어렵고 무서을건 없습니다..자그라 공부 하셨드시..스마슬롯 조금만 공부하심....신세계가 펼쳐짐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안녕하세요 강호님~자그라가 참 노동대비 비효율적이고 어렵기도 하지만... 스마슬롯 레버리지4배 이상이니... 그만큼 더 어려운거라 알고있습니다...뭐 자그라 먼저 쫌 잘하고나서 ㅋㅋ 오키도키는 진짜 한번 해보고 싶어요카페에 오키도키 장인분들 많으시니... (제가 아는 놀닷 선배중 강남매너님)조언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금보류ll서울 작성시간26.06.08 후기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요즘 난바지역 자그라 고설정보기 힘든것 같아요윗분 말씀대로 모닝엔 스마슬롯 설정노리기 해보시고 실패하면 자그라로 돌아오세요 모닝엔 깊지않아서 2만엔 정도면 아타리 받으실수 있을겁니다 단 스마슬롯은 공부가 필요합니다 즐거운 파치생활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안녕하세요 황금보류님~자그라 공부도 벅차네요.. ㅠㅠ돈을 떠나서 자그라만의 매력 또한 엄청나니... 스마슬롯은 후에 도전해볼까합니다~~응원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26.06.09 주식이든 자그라든 전고점 뚫는게 어렵죠 주식이나 자그라나 승패도 다 반반의 확율인데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함께 게임하는거 같은 콩이님후기 잘 읽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안녕하세요 호박촌님요즘 주식 자그라 설정 3인듯합니다~ ㅋㅋ주식도 자그라 그래프랑 비슷한듯하네요~ 점점 미쳐가는듯...호박촌님도 항상 건강하시고 원정가시면 대승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디II서울 작성시간26.06.11 저도 한때.. 1500매 다내리고. 열받아서 나카스강가에서 소리지른적이 있었지요..때가 되면 자연스럽게 야메해야하는 시기를 알게되고.. 엉덩이도 가벼워지지요그때까진 계속 앉아서 희망회로 돌리는 기간이지요힘내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