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ㅇ사카] 자린이 일곱번째 원정 06/05 : 6일차

작성자콩이ll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351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놀닷 선배님, 회원님들~~

 

5일차 시작합니다~~

후세123 5일 자그라데이라 나름 준비하고 분석하여 모닝 줄서 뽑기합니다~~

전 눈은 좋은편이라 요런 종이 뽑기가 잘되는듯해요~~ ㅋ

 

400명정도 왔는데 무조건 원하는 마이자그라 가능하겠죠~~ ㅋ

 

오늘은 꼭 레인보우를 만든다~!!

1차 목표 1천매~

2차 목표 2천매~~

딱 거기까지만해도 대만족~~~ 

자~~ 드가자~~~ 가즈앜악앜아아아아아아아앜~!

 

빠르게 걸어서 원했던 1순위 1211번 카도 자리~!!

5일이라 1+2+1+1 = 5 ~~! ㅋㅋ

 

[후세123 마이자그라 1211] 

그르치~~~ 

이거지~~~

 

66회전에 점등~~

바케 받지만~ 

89회전 자그레엔~~~

 

다시 바케 받지만~~ 

오오오호~~~

이 다이가 미쳤나~~~

 

아침부터 프리미엄 한번 보고~~

6연타~~

6연타까지 진짜 좋았는데...

마이쪽 여기 저기서 아다리 당첨송 들리고 마이쪽에 힘도 실어줬겠다~~

그랬는데...엣...

 

M자로 보이니... 

급격히 다이에 대한 믿음이 사라지고...

 

전날 리셋이란 생각이 강하게 들어서 야메합니다

 

여기저기 돌아보다가 그제서야 느낍니다..  

아아... 

오늘은 5일 고고데이 고고자그라쪽이였어... 

 

자리는 만석이고 3순위였던 고고자그라도 좋아보이고... 선택은 내가 했으니.. 뭐..

그렇게 근처 서성이다 벌써 점심...

그래 밥이나 먹고 오자..

빅씨쪽 구슬하던 지인형과 누님과 스시먹고~~ 낮술한잔허고~~

스시 넘 좋아~ 국도 맛나고 술도 맛나고 특히 저 니혼주 맛나여~~ 싸고

오후 화이팅허자~~~ 

 

다시 입장하여~~

 

바닥 기던 [자그라 걸스 1444]

일 전고점 못올려 야메~~

 

마이한대 잡아 빠르게 단타 불맛보고~~

 

또 전고점을 못뚫어내니.. 야메...

 

고고자그라 쳐야하는데 정말 자리가 나질 않는데...

 

그 고고자그라 시마쪽 옆 네오아임이 자리가 나서 정찰자리로 생각하고 착석~~~ 

여기서 고고자그라쪽 자리 나면 바로 이동해야겠따~ ㅋㅋ

 

흠 착석한 네오아임 바로 옆 고고자그라인데... 역시 잘나오네 ~ 부럽따

 

그렇게 아주 천천히 "나는 자그라다"를 치고 있는데...

바로 옆자리 화장 떡칠한 여자애... 자꾸 시계를 보더니.. 나가려고 준비?? 하는듯..  너의 그래프는 이미 핸폰으로 확인했고..

아는 사람이 지나가는지?? 이거 칠래 물어보지만 안한다 그러니 갑자기 절보더니 서로 눈이 마주칩니다..

절보고 손가락으로 기계를 가리킵니다~~

 

바로 오케이~~ 사인주고  착석~~ 땅큐~ 아리가또~ 

착석하여 살펴봅니다~

 

2천선 도전하다 1차 실패후 안될꺼라 생각하고 나한테 넘긴것인가??

화떡녀~~ 고수의 느낌은 아니였는데...? 

일단 고고자그라 라인 다터지니 3천 만들어 보자아~~ GO GO~ 

 

올타쿠나~ 

상승이심선 오니 점등~~ 빅 빅 받아네고 2천선 근처서 약간 내리지만 다시 빅으로 2천 돌파 슈팅~!!

이제 쏴보자~~

 

2500매선 근처까지 순조롭게 진행되는가 싶었는데~~

후...

하...

쓰읍...

샤갈.... 

42번째...바케,,, 43번째 바케..... 저 두방에 완전히 녹아내립니다... 

모아왔던 코인, 현금까지 3k 더 먹고...

 

열이 받네요... 

1/110 이던 합성은 1/121... 이건 설정3~4 인데... 

담배한대 피면서 열쫌 식히고~~

 

생각해봅니다.. 1500선 위에서 맞았으니... 다시 올리면 될꺼같기도하고...

이전 스승님의 회전수에 따른 고찰글에서 6700~6800회전대에 3격이 올수도 있으니... 

아직 시간도 많고 회전수가 부족하니 더 돌리자~ 

확인빨 세우려고 총알도 넉넉히 준비했으니.. 오늘은 여기서 끝내자~~

담배 한대 더 깊숙히 빨아넣고 화장실 갔다가 전투모드로 쉬지 않고 치기 시작합니다~

 

진짜 빠르게 빠르게 왼손으로 레바~ 온 탁 탁 탁~~

오른손으로 코인 만땅채워가며~~ 오른손은 거들뿐~~

다행히 자그렌 붙어주고~~

 

50페카리 돌파~~ 2천선 돌파~~~ 

쉬지 않는다~~ 기다려라 3천선~~~

 

주간 고점도 넘어선것을 확인하고~~~

이기던 지던 끝까지 간다~~ 

 

6700~7000 회전에 있을 3격을 보고만다~!! 

 

3격이여 나에게 오라~~~~~~~~~~~~~~~~

 

 

 

햐.... 나름 불태웠습니다...

 

[후세123 고고자그라 1431번]

63페카리 (BB36 / RB27)

7,921 회전

합성 1/126

연장하여 강종합니다

 

6일차

투입 -10k / 600매 적립 / +2k

누적 +12k 

 

 

6월5일 고고자그라 라인 설정 5~6 두대가 보이네요~

 

힘들어 에너지 보충하러 갔다가...

노미호다이 2시간짜리로 끊고

안주를 어찌이리 드릅게 맛없게 만드나... 한입씩 먹고 다버리고...

감자튀김은 실패하지 않겠지... 

왐마 감튀마저 쉣이네...

쌍너메거 

또 승질나서 나마비루6잔에 하이볼2잔 소주2잔 먹고 디비잡니더~~ 힘드네요...

 

ㅋㅋ 나마비루 자꾸 원샷 때리니 원샷 금지라네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디II서울 | 작성시간 26.06.09 6700~6800회전에 온다는건 이전 일격 다음 계산해서 추정한겁니다..
    항상 오는건 아니예요 ^^
    그래도 조금씩 승 하시면서 내공쌓아가시니 멋집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스승님~~~
    이전 일격 다음은 또 어찌 계산하는것이옵니까...
    너어어어무 어려워요.. 아사이치 한번 제대로 성공하질 못하네요...
  • 작성자중국집다깡ll대구 | 작성시간 26.06.09 정말 열심히 자그라만
    하시네요

    응원하면서
    보고있습니다

    자그라로
    하루 5천매 달성하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중국집다깡님
    닉네임 참 재밋네요~~ㅋ
    실력이 없어 6일동안 자그라로 찔끔거리는데
    두시간만에 곳뜨로 6000매하는 지인 누님보니까
    ㅋㅋ 현타가 오긴했어요 ㅋㅋ
    하지만 전 돈보다 자그라가 너무 재밌어요~
    자그라는 사랑이고 애증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