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ㅇ사카] 자린이 일곱번째 원정 06/06 : 7일차

작성자콩이ll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467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놀닷 선배님들, 회원님들~

 

자린이 콩입니다~~

전일 연장하여 마감하고 7일차되니 어깨보단 등이 너무 아프네요~

후세123 바로 옆 24시간 온천 목간(유토피아)이 있어 목간에 가서 피로쫌 풀고 시작하려 새벽 6시경 움직입니다~

1500엔으로 살짝 비싸지만 괜찮네요~~

뜨건물에 몸쫌 풀고 사우나에서 땀 빼고나니 기분이가 한결 좋아지고 상쾌합니다~

그리고 오호~~ 여기도 슬롯이 있네~! ㅋ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칠수없지~

아이무 자그라~  100엔 슬롯~

유토피아 아이무 자그라 도전~

500엔 노아다리... 야메~ 

-0.5k

토요일 아침 목간하고 여유롭게 담배 한대 피우면서~ 

다시 골라놓은 다이 체크하고 있으니 여기가 천국이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6월6일 조로메로 후세123도 이벤트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리하고 줄서로 출발합니다~ 아침 공기도 너무 좋고 룰루랄라~ 

 

역시 9시20분쯤되니 몰려옵니다~ 

약 7~800명정도...

 

종이뽑기는 자신있으니~~ 똭~~ 17번~!!

노리던 마이자그라 칠수 있겠어~ 하고 줄섰는데~~??? 

응?? 내 앞앞줄에 줄서있는 안면이 있는 오타쿠같은 일본인...

아~! 전일 내가 1211번 마이 모닝칠때 1212번 바로 붙어 마이치던 그놈이네...!!

설마 저놈 내가 오늘 노리는 1212번을 설마 또 노리는건 아닌지...??? 

설마 설마...하여~~ 입장하자마자 진짜 빠른 큰 보폭으로 후다다다다다다다다닥~~

사람없는 빅씨 시마를 먼저 가로 질러 중앙 복도쪽으로 진입하는 순간 그놈이 옆으로 돌아나오고~

더 빠르게 큰 걸음으로~~~ 허벅지 힘주고~~~ 훗훗훗~!

1212번 먼저 착석~! 

바로 뒤로 따라오더니 뒤통수로 느껴집니다~~ 당황하던 그 일본 오타쿠긋은 더벅머리 사내~~ 캬캬캬캬캬캬

 

이다이가 설정5~6인지 모르지만 진짜 짜릿하네요~~ 

 

시작합니다~ [후세123 마이자그라 1212]

1+2+1+2 = 6!!

가즈아아아~악~!

 

흥분해서 2회전 돌리고 사진찍었네요~~ 

요오오오오오시~~~~~~!!

주먹을 불끈~! 쥐게되는~ 

16회전 첫불 후하~~ 

정말 짜릿 그잡채~!!

 

그런데? 이거 왜 메오시가 안되는거지?? 내가 흥분을 했나??

맞아야는데 자꾸 슬라이딩되는 느낌으로 미끄러지며 마지막 7이 안잡히는데~?? 

몇번을 메오시하여 바케 받는데?? 

 

선배님들 제가 그냥 메오시를 못한겁니까?? 아님 바케를 주려고 그런 경우가 있는겁니까?? 

저 1~2회안에 7메오시는 잘하는데... 쫌 이상했어요...

 

의심이 살짝 드는데...

 

햐... 바로 스루나고 350대 하마리타고..

자그렌되지만 또 하마리타고...

4연속 바케로...

이거쓴 바케 선행인가?? 

그러는 찰나 프리미엄 두둥~

BB1 RB4

또 다시 430회전 하마리...

 

바케 선행이었기 때문에 밀어 보았는데...

이젠 쏴야할텐데~~??

이번에도 바케면 힘들어~~ 1212번아~~

 

빅 받고 자그렌까지 받아냅니다~

휴~~~

 

그리고 다행이 1격을 받아냈습니다~~

7연타~~! 

빅이 몰려 나와주네요~~~ 

참았던 화장실도 다녀오고 담배 한대 피고 오는데~~

 

유투버 KIKI 촬영중이네요~~

잠깜 구경쫌 하다가~~ 

 

다시 시작하는데~

7연 이후 다시 돌리는데...

 

146회전에 바케.. 스루나고

158회전에 빅 스루나고..

176회전에 바케 스루나고...??

 

이때 먼가 눈치를 챗어야는데... 

0선 빠짐... 버렸어야하는게 정답지인데... 

 

이걸 돌려버립니다... 아이고... 똥멍청아...

뭐 확인빨을 세우려던건 아닌데... 다행히 이평선보다 위에서 맞아주지만...

0선을 올리지 못하니... 

딱 20페카리에서 야메합니다... 454매 적립

처음 보았던 프리미엄 점등불~ ㅎ

 

야메후 모닝에 곳뜨 돌리려 가신 누님께 가보니~~ 우호호홓~!!! 

 

 누님~! 곳뜨 6천매~~! 축하드립니다~~ 

빅씨하던 지인형은 빅씨에서 선전중이고~~ 

다이도 식히고 배도 채울겸~ 우동에 돈까스덮밥 한그릇 후다닥 먹고~

식후땡하고 다시 입장하려는데~~

우리 누님께서 지인형하고 나에게 곳뜨에서 땃으니  500매짜리 카드를 채워 뽀찌로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1500선에 바닥기던 해피 하나잡아~

어렵게 빅받고 자그렌 바케... 스루나서 야메하고 -150매

 

 

지인형과 누님이 같이 놀자하여 3명이 줄줄이 S아이무자그라에 앉아서~~

가장 먼저 점등되는 사람 커피사기 내기하면서~~

내기는 제가 1등 ㅋㅋ 바케 받아 커피값으로 다나가고~ㅋㅋ

흠...?? 후세123 아아 맛이 상당하네요~~

 

 

다음 옆자리 누님 쌩으로 777 빅~! 

다음 옆자리 지인형 점등되어 빅~~

다시 내가 점등~! 다음 또 누님 점등~ ㅋ 그다음 또 형 불오고~~4연타~! ㅋㅋ

 

 

이번 원정에서 가장 즐겁고 많이 웃으면서 알찬 그런 순간이 아닐까합니다~~ 

사람은 역시 함께하여야 즐겁고 그 행복이 배가 되는듯하네요~~ 

전부 약속이라도 한듯 두번이상 아다리에 지인형은 4연타 먹고~ 

 

기분이 너무 좋은 저녁이네요~~

배고프다 저녁먹자~~

종류별로 다시켜 먹은듯 ㅋㅋ

야끼도리 배터지게 먹고~~~! 맛나맛나 오이시~~

 

이대로 끝내긴 아쉽자나~~~??

 

다시 입장~~ 

대하마리타던 펑키자그라 한대 발견하여~~

 

6회전만에 점등~~ 캬캬 혼자 도쿠리 두병에 나마비루 한잔하고 빠른 불보니 기분이 증말~~ 조쿠요~~~

 

비록 빅 바 바였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 기분좋게 7일차 마무리합니다~~ 

 

7일차

투입 -9k / 적립 700매 / +5k 승

누적 +17k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크선장ll서울 | 작성시간 26.06.09 슬롯 하루종일 치면 목부터 어깨 등 가끔가다 옆구리도 결리고...다들 비슷한 통증 느끼실텐데요...게임 끝나고 샤워후 샤론파스 아픈 부위에 덕지덕지 붙히고 자고 일어나면 그래도 좀 나아진 느낌 드실거에요. ...장기원정일때 파스로 겨우 견뎠네요....
  • 답댓글 작성자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후쿠선장님

    저도 지난 원정때 쟁여놓은 요놈으로 4일차부터 목뒤, 어깨 매일 붙히고 버텻는데 6일차부턴 정말 아프더군요 ㅎㅎ
    자그라 중노동입니다~~
    그래도 또 노동하러 가고싶네요... 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중국집다깡ll대구 | 작성시간 26.06.10 사진까지 곁들인
    정성스런 후기
    재밌게 잘봤습니다

    어른소풍놀이
    간것 같네요ㅎㅎ

    계속 고고!!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중국집다깡님~

    어른 소풍놀이 매일하고 싶네요~~ ㅋㅋ
    당분간 원정가긴 힘들꺼같아... 자그라 금단현상을 어찌 견딜지...
    재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에디II서울 | 작성시간 26.06.11 키키 유투버 채널 주소 좀 올려주시게~^^
    애청자 될래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