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놀닷 선배님들, 회원님들~
나고야+오사카 원정이 끝이 난지 한참 되었지만...
밀린 일처리하고 정신이 쫌 없어 이제야 마지막날 후기 마감하네요~
오후6시10분 비행기로 복귀날이라 특별한 후기는 없지만..
마이자그라 1212번...주간 0선을 계속 도전하던 설정3으로 마이자그라 1212번 한번은..??
모닝 800~1000매 슈팅 한번 올것을 기대하고~~~
누님이 좋아하는 사쿠라에서 거하게 모닝하고
다시 줄서봅니다~
일욜이라 약 400명은 온듯한데...241번.. 자그라 할수 있을꺼 같다 생각하고 입장~
이틀 연속으로 모닝 도전한 1212 마이자그라
빠르게 첫불이 오고~~
오사카에선 친 모닝들 100회전안에 전부 첫불을 보았지만 결과는 좋지 못했기에...
이번엔 한방만 쏴줘라~~ 기대하며
진행 하지만...
자그렌 실패..
3연속 스루 확인후 바로 야메 합니다...
아사이치 너무 어려워~~~~~ ㅠㅠ
2순위, 3순위였던 해피나.. 울트라 미라클이나 할껄껄껄.... 쌍...
야메후 돌아보다 문득 생각이 난... 전날 3명이서 놀다가 끝냇던 아이무자그라..
왠지 전날 2천선 뚫으려 했기에
마지막 한발이 올꺼같아 가보니 아직 공석이라 바로 착석합니다
요시~~
빠르게 48회전에 첫불을 보고~~
남은 한발만 쏴줘라~~ 1331~~
3시까지 빠르게 쳐보지만... 한번 올릴뜻 말뜻하다...
공항가야해서 정리하고 놔줍니다..
1331 요놈... 참 아쉬웠지만...
8일차
+2k
누적 +19k (승)
코인 다 정리하고 이제 난바로 공항버스타러... 아... 너무 가기 싫다...
아침부터 오던 비도 점점 더 내리고...
공항가는 버스안 비는 폭우로 변하여 미친듯이 오지만... 비행기는 뜹니다~~
출출하여 맛도 없고 비싸기만한 공항 라멘 한그릇 때리고~
시간이 쫌더 있었더라면...한발 볼수 있었는뎅.. 힝..
하늘위는 아주 화창하네요~~
8일동안 나고야+오사카 원정 저조한 수익에,, 가성비 떨어지지만,, 지지 않음에 위안을 삼고...
다음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을 기대하며 마무리합니다~
여러 선배님들, 회원님들의 응원 감사드립니다~~
이상 자린이의 나고야 오사카 원정 마치겠습니다~~ 슝~~!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 26.06.16 아 저런다이는 천매먹고 튀는 다이네여
설정이고 머고 1000~1500매 나오면
전 1000매 챙겨놓고 다 때려넣고 다른다이 킁킁 거리고 있을듯요
첫 장기원정 플러스면 된겁니다
저도 2차원정 15일간 스마는 다망하고 자그라로 그나마 세이브 해서 하루 천엔 이겼습니다.
-
작성자에디II서울 작성시간 26.06.16 수업료 없이 학교다니면 안되지요~
다 실력으로 쌓이는거니 넘 우울해할 필요없지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 26.06.16 수고 하셨습니다 경험치가 쌓이고 방법론이 더 견고해지면 결과도 따라오겠지요 앞으로 더 잘 되실겁니다 ^^
-
작성자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시간 26.06.18 고생하셨습니다. 적진에서 소중한 승전보를 올리신것 축하드립니다. 손해만 안봐도 자그라는 무조건 개이득인것 같습니다. 콩이님이 이제는 프로페셔널하게 변하셔서 저도 후기 보고 간접공부 해야 될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