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ㅇ사카] 자린이 일곱번째 원정 06/07 : 8일차

작성자콩이ll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496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놀닷 선배님들, 회원님들~

 

나고야+오사카 원정이 끝이 난지 한참 되었지만...

밀린 일처리하고 정신이 쫌 없어 이제야 마지막날 후기 마감하네요~

오후6시10분 비행기로 복귀날이라 특별한 후기는 없지만..

마이자그라 1212번...주간 0선을 계속 도전하던 설정3으로 마이자그라 1212번 한번은..??

모닝 800~1000매 슈팅 한번 올것을 기대하고~~~

 

누님이 좋아하는 사쿠라에서 거하게 모닝하고

다시 줄서봅니다~ 

일욜이라 약 400명은 온듯한데...241번.. 자그라 할수 있을꺼 같다 생각하고 입장~

이틀 연속으로 모닝 도전한 1212 마이자그라

 

빠르게 첫불이 오고~~ 

오사카에선 친 모닝들 100회전안에 전부 첫불을 보았지만 결과는 좋지 못했기에...

이번엔 한방만 쏴줘라~~ 기대하며

진행 하지만...

자그렌 실패..

3연속 스루 확인후 바로 야메 합니다...

 

아사이치 너무 어려워~~~~~ ㅠㅠ

 

2순위, 3순위였던 해피나.. 울트라 미라클이나 할껄껄껄.... 쌍...

 

야메후 돌아보다 문득 생각이 난... 전날 3명이서 놀다가 끝냇던 아이무자그라..

왠지 전날 2천선 뚫으려 했기에

마지막 한발이 올꺼같아 가보니 아직 공석이라 바로 착석합니다

요시~~ 

빠르게 48회전에 첫불을 보고~~

남은 한발만 쏴줘라~~ 1331~~

 

3시까지 빠르게 쳐보지만... 한번 올릴뜻 말뜻하다... 

 

공항가야해서 정리하고 놔줍니다.. 

1331 요놈... 참 아쉬웠지만...

 

8일차

+2k

누적 +19k (승)
 

코인 다 정리하고 이제 난바로 공항버스타러... 아... 너무 가기 싫다...

아침부터 오던 비도 점점 더 내리고...

 

공항가는 버스안 비는 폭우로 변하여 미친듯이 오지만... 비행기는 뜹니다~~

출출하여 맛도 없고 비싸기만한 공항 라멘 한그릇 때리고~

시간이 쫌더 있었더라면...한발 볼수 있었는뎅.. 힝..

 

하늘위는 아주 화창하네요~~

 

8일동안 나고야+오사카 원정 저조한 수익에,, 가성비 떨어지지만,, 지지 않음에 위안을 삼고... 

다음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을 기대하며 마무리합니다~ 

 

여러 선배님들, 회원님들의 응원 감사드립니다~~

이상 자린이의 나고야 오사카 원정 마치겠습니다~~ 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나비ll 서울 | 작성시간 26.06.16 아 저런다이는 천매먹고 튀는 다이네여
    설정이고 머고 1000~1500매 나오면

    전 1000매 챙겨놓고 다 때려넣고 다른다이 킁킁 거리고 있을듯요

    첫 장기원정 플러스면 된겁니다

    저도 2차원정 15일간 스마는 다망하고 자그라로 그나마 세이브 해서 하루 천엔 이겼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에디II서울 | 작성시간 26.06.16 수업료 없이 학교다니면 안되지요~
    다 실력으로 쌓이는거니 넘 우울해할 필요없지요~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호박촌ll거제 | 작성시간 26.06.16 수고 하셨습니다 경험치가 쌓이고 방법론이 더 견고해지면 결과도 따라오겠지요 앞으로 더 잘 되실겁니다 ^^
  • 작성자흙먹는노인ll부산 | 작성시간 26.06.18 고생하셨습니다. 적진에서 소중한 승전보를 올리신것 축하드립니다. 손해만 안봐도 자그라는 무조건 개이득인것 같습니다. 콩이님이 이제는 프로페셔널하게 변하셔서 저도 후기 보고 간접공부 해야 될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