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왜그래?

작성자차니차니II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939 목록 댓글 21

4박5일 즐거운 오시카여행 마치고 돌아가는 라피토 열차에서 생긴일
저는 언제나 라피토 타면 1호차를 선호해요
왜냐하면 1호차가 한산하기 때문
그런데 오늘 제 앞자리에 어떤 젊은 여성분 의자 뒤로 팍
노트북 떨어지는 줄 ㅠㅠ
그리고 거의 자신의 집인냥 의자 몇번이나 쿵쿵쿵
손을 뒤로 확 피고 굽히고 난리가 난리가
더 창피한건 살짝 일어나보니 톡톡 카톡 시끄럽게 하고 있고
완전 진상이네요
제발 매너 좀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차니차니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저분을 봤으니 노코멘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블루치퍼ll울산 | 작성시간 26.06.19 뚱녀들 주위사람들한테 사랑 못받고 자라서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차니차니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블루치퍼ll울산 ㅎㅎ 그래도 사랑스러운 뚱녀분들 많으세요 제 주변에도 계시고요 문제는 매너
  • 작성자유키카ll일본 | 작성시간 26.06.20 오랜만에… 왔다가… 살짝 충격과 상처를;;
    내 이야기 아닌 척 해야하는데;;;
    게으르고, 멍청하고, 못생…+ 뚱…에서 좌절 ㅋㅋㅋ

    제가 포기한 건… 다이어트와 금주 뿐 ㅋ
    인생을 포기한 건 아니니까 뭐 ㅜㅜ

    저는 요즘 가장 듣기 싫은 게…
    보이스톡 ㅎ 걸려올 때 나는 소리입니다.
    진동이나 무음 설정을 못 하는 건가 ㅜ

    차라리 라인이나, 위챗이길 바랄 때도 있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차니차니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너무나도 유키카 님과는 거리가 있는 이야기인데요
    왜 그런 망상을 하실까요ㅎㅎ
    카페 들어와서 지금 까지
    겪었던 유키카 님은 남 배려하시고 상냥하시고 위트
    있으시고 센스 있으신 매력 짱이십니다
    이런 글로 상처받지 마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