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울999 돌리신분 질문드려요~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718 목록 댓글 15

제가 좀전에 EX앞손 떨어졌는데용
3000발 받고 LT돌입을 안했단 마리조?
혹시 에런지999는 이런건지....
저도 오늘와서 첨 돌려보는중이라
아시는 선배님....계실..까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로II창원 | 작성시간 26.06.19 이게 쫌 혼돈이 될수도 있고 착각할수도 있읍니다...EX로 설정시...1%로의 에라와 뒷보류가 아닌 첫보류 동시 낙하는 EX낙하가 아니고 별4 배틀 낙하가 있기때문에...확변, 단타, 에라...3가지가 다 가능합니다.

    쉽게 얘기하면 EX설정시에 첫보류가 아니고 뒷보류에서 미리 떨어져야 EX확변입니다.
  • 작성자슬롯ll서울 | 작성시간 26.06.20 전조없이 손낙하만인걸로 알고있습니다
    대화 붉은글자 그무엇도없이 순수 손낙일때안인걸로 압니다
    가끔 작은전조 지나치거나 못보고 손낙하가 워낙크니 놓치는경우일거라 생각됩니다
    머 100프로는 없는걸 염두해둬야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농후니까요...대박기원 합니다
  • 작성자흐름이ll경북 | 작성시간 26.06.20 ex 설정시에 속낙하는 러쉬로 알고있습니다 구분하는 법은 손낙하시 화면 좌측 상단에 숫자 3개가 번갈아 돌아가면 그건 ex설정시 손낙하로 인한 러쉬이구요 리치과정에서 손낙하 떨어지는걸 착각하는 경우가 맞을겁니다 보류다마 소화할때 보류다마 소화하면서 손낙하 하는걸 ex 설정으로 인한 손낙하로 착각하는게 맞을겁니다 저두 구울한지 얼마 안됐을때 같은 경우를 겪고나서 파칭코 사이트 번역해서 쭉 읽어보니 구분법을 알게됐고 그후엔 ex 설정 해두고 손낙하시 좌측 화면상단 숫자 3개 돌아가는거만 확인합니다 그후에는 러쉬 안들어간적 한번도 없었어요 일본인들도 간혹 같은글 올라오면 저처럼 이런 댓글을 달아주더라구요
  • 작성자벵이ll김해 | 작성시간 26.06.20 보류 입상시 손낙하하여 앞보류 소모시 작업준비드가는 장면은 LT확정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에끼에서 ex설정하고 보류 한발 드갈때 손떨어져서 고생끝났다하고 흡연실 갔다왔는데..에러냄 ㅡㅡ
  • 작성자딸기아빠ll부산 | 작성시간 26.06.20 손낙하 설정말고 열 설정하고 깜빡이보류(초록으로 변화) 와서 아타리라고 생각했는데 빠졌습니다.
    399때는 열 놓고 아타리 빠진적 없었습니다.
    물론 아타리농후라고 하겠지만요...
    399와 999는 조금씩 다른걸로 이해하고 넘어갔습니다.
    결국 그 다이 하우 종일 히마리 타다가 밤에 조금 나왔다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