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파친코 핫 타임 시간대

작성자벵이ll김해| 작성시간26.06.03| 조회수137|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흙기사ll평택 작성시간26.06.03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이런식으로 물결무늬
    생각하고 겜합니다..
    점심타임엔 안하려고 합니다만
    문제는 모닝....
    모닝에 앉았다가 엮이는게 문제..ㅜㅜ
  • 작성자 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26.06.03 슬롯 리셋으로 아침 찬스가 빨리오듯이
    파친코도 리셋은 없지만
    설계단계부터 전원 ON,, OFF이후의 시간의 흐름과 회전수등 이 설계단계에서 부터 반영이 되어있는듯 보여집니다.

    아주오래전부터 물고기 모닝 아줌마들 줄엄청서서 모닝보고 집돌아가서 살림하시는 분들 엄청났습니다.

    오컬트라 하기엔 너무 기가막힌듯 합니다.
  • 작성자 하나노케이지ll부산 작성시간26.06.03 모닝에는 다이 흐름을 알수가 없으니 패스하고 5~6시이후 도착해서 다이를 여유롭게 살피다가 착석하는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너무어렵습니다. 하지만 일본도착하면 거부할수없이 바로 업장으로 끌려들어가버립니다 ㅋ;;
  • 작성자 비행기ll양주 작성시간26.06.03 저보 비슷하게 생각합니다. 12시까지 모닝성공으로보고있습니다. 이후 6시넘어서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갔을때는 저녁 짬파치는 성공했지만 일요일 하루종일치고 10장넘게 나갔네요..ㅎㅎ 짬파치 포함 전일정 약승으로 끝나서 다행이었습니다.
  • 작성자 선비II스텝 작성시간26.06.03 많은 내용에 공감합니다^^
  • 작성자 바람ll청주 작성시간26.06.03 공감합니다
  • 작성자 가슴에 내리는 비ll서울 작성시간26.06.03 바쁜 와중에 도움되는 정보까지~^^
  • 작성자 기온ll서울 작성시간26.06.03 업장도 먹고살려면 아침,점심,저녁, 밤손님도 받아야 하는데, 아무래도 퇴근시간 이후에 집중적으로 터지는 시스템이 가장 이익이 많이 남겠죠.
  • 작성자 보고싶다 || 경남 작성시간26.06.03 진짜 공감 합니다
  • 작성자 촌놈ll경기 작성시간26.06.04 각 매장별로 시간대는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동의합니다
    확인되지 않았지만 일본 사람들 사이에 떠도는 파치는 램 크리어 하면 확변 상태가 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어차피 연출과 아다리 프로세스는 분리되어 있고 게임 중 연출만 상대하니 전혀 알 수가 없습니다
    믿고 싶지 않지만 상식선에서 이해 할 수 없으니 우리 상식 밖의 무엇 인가 있겠지요
    근데 나올 시간 되면 빈자리가 없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