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친코 핫 타임 시간대 작성자벵이ll김해| 작성시간26.06.03| 조회수137|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흙기사ll평택 작성시간26.06.03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런식으로 물결무늬생각하고 겜합니다..점심타임엔 안하려고 합니다만문제는 모닝....모닝에 앉았다가 엮이는게 문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26.06.03 슬롯 리셋으로 아침 찬스가 빨리오듯이파친코도 리셋은 없지만설계단계부터 전원 ON,, OFF이후의 시간의 흐름과 회전수등 이 설계단계에서 부터 반영이 되어있는듯 보여집니다.아주오래전부터 물고기 모닝 아줌마들 줄엄청서서 모닝보고 집돌아가서 살림하시는 분들 엄청났습니다.오컬트라 하기엔 너무 기가막힌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나노케이지ll부산 작성시간26.06.03 모닝에는 다이 흐름을 알수가 없으니 패스하고 5~6시이후 도착해서 다이를 여유롭게 살피다가 착석하는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너무어렵습니다. 하지만 일본도착하면 거부할수없이 바로 업장으로 끌려들어가버립니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행기ll양주 작성시간26.06.03 저보 비슷하게 생각합니다. 12시까지 모닝성공으로보고있습니다. 이후 6시넘어서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이번에 갔을때는 저녁 짬파치는 성공했지만 일요일 하루종일치고 10장넘게 나갔네요..ㅎㅎ 짬파치 포함 전일정 약승으로 끝나서 다행이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비II스텝 작성시간26.06.03 많은 내용에 공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ll청주 작성시간26.06.03 공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슴에 내리는 비ll서울 작성시간26.06.03 바쁜 와중에 도움되는 정보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온ll서울 작성시간26.06.03 업장도 먹고살려면 아침,점심,저녁, 밤손님도 받아야 하는데, 아무래도 퇴근시간 이후에 집중적으로 터지는 시스템이 가장 이익이 많이 남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고싶다 || 경남 작성시간26.06.03 진짜 공감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촌놈ll경기 작성시간26.06.04 각 매장별로 시간대는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동의합니다확인되지 않았지만 일본 사람들 사이에 떠도는 파치는 램 크리어 하면 확변 상태가 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어차피 연출과 아다리 프로세스는 분리되어 있고 게임 중 연출만 상대하니 전혀 알 수가 없습니다믿고 싶지 않지만 상식선에서 이해 할 수 없으니 우리 상식 밖의 무엇 인가 있겠지요근데 나올 시간 되면 빈자리가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