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다이 오픈 질문 작성자에바ll대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뽀실이ll부산 작성시간26.06.07 구슬은 설정이없어 기계 자체스펙은 변화없기에 확율은 그대로지만 신다이 오픈날은 헤소구멍 잘들어가게 벌려놓는편이라 평소보다 잘들어갈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바ll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아 그렇군용 ㅎㅎ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아빠ll부산 작성시간26.06.08 도쿄구올 같은경우 스타트 구멍을 넓혀 놓은 사양으로 알고 있습니다.다른 기종보다는 훨씬 잘 들어갈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바ll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아 399보다 더 넓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