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7월초 그랜드오픈 두업장

작성자블루스카이||서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26.06.20 유익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여기도 오픈후 일정기간 동안은
    시즈오카 현내 거주자 우선으로 추첨권이 배부되는듯 합니다.

    오픈후 일주일 이후에 가던지 아니면 근처 마루한요시하라점 등 우량점 탐방후 오후 버린다이 노리기가 유용할듯 예상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블루스카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오픈일정이 일본연휴전이고 인구과밀지역도아니라
    오픈주말아니면 평일엔 자리는잡는데,
    일단 풀가동이니
    하나비님얘기처럼
    오후에 하이에나기법도
    좋을듯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26.06.20 블루스카이||서울 작년에 후지노미야 스카이콩코드 그랜드오픈도
    요코하마근교 애기들이 출퇴근으로
    장난 아니였습니다.
    시즈오카현이 고인물들도 많고
    하마마츠 지역은 아이치 토요마시쪽 애덜과
    동쪽 후지,후지노미야쪽은 카나야마쪽 하이애나 애덜 겁나게 몰려오는 동네입니다. 저도 만만하게 보고 작년 후지르미야 일주일

    올초 하마마츠 10일 원정으로 갔으나,
    어질어질한 동네 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블루스카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하나비ll 서울 
    첫날에도 비인기종이나 아마데지쪽 다마는
    조금넣고 가는사람 꽤있어요
    슬롯메인은 잡기힘들지만
    오키는 좀넣다가 빠지는다이도

    저같은경우는는 설정이뭐고,
    북적거리다가 빈다이있으면 그냥쑤시러 그맛에갑니다
    그렇게돌리다가
    오후쯤되면 좋은다이 잡아야죠

  • 작성자 슬롯ll서울 작성시간26.06.21 정보감사합니다 대형업장 다니려면 렌트부터해야겟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블루스카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베가빅은 차없어도 됩니다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