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탄불고기

작성자두꺼비ll전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385 목록 댓글 3

며칠전 사령관과 둘이서 바람쐬러 나갔다가 나주에 연탄불고기 전문점이 있다는걸 발견하고 들렀더니.....

오랫만에 연탄 직화구이 돼지불고기를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나주 동신대학교 앞 송현불고기 아주 맛좋은 기억으로 남을것 같습니다

#쌈채소 토하젓등 밑반찬은 무한리필이랍니다

지나시는길에 꼭 맛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꿩먹고알먹고ll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성북동에도 연탄집있는데 맛있더라구여. 근데 길이기가 기네여...초벌되서나온건가여?
  • 답댓글 작성자두꺼비ll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위로 잘라야 하더군요
  • 작성자호박촌ll거제 | 작성시간 59분 전 new 불맛 입히면 무지하게 맛있죠 ㅎㅎ 부산 초량에도 연탄불에 구워주는 불백집 맛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