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구울 이거 버리면 안되겠지요?

작성자하카타ll부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543 목록 댓글 11

현재 6천매 나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란하늘ll평택 | 작성시간 26.06.21 퇴근하지 않는 이상 오후 2시인데 5이상을 야매하고 설정불문한 다이에서 게임하는건 잘못된 판단입니다.
    슬롯은 설정이 전부에요.
    6도 패할수 있고 1도 컴플할수 있다고 생각되어
    5이상을 버리고 1에서 대박 노리는건 바보입니다.
  • 작성자빠찌슬롯ll서울 | 작성시간 26.06.21 트로피 단타주고 하마리 탄적 많습니다. ㅎㅎ 바로 올라타지 않으면 버리는것도 좋지요~
  • 작성자하카타ll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결론은 1500발 빨리고 포기했습니다

    제 뒤에온 사람도 하마리 타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도미인II창원 | 작성시간 26.06.22 new 레인보우트로피뜨고 그뒤 우라오드직격들어가서도 특등하고붙어도 베틀한번 못가보고죽는등 어제하루종일 설정6이라확신하는데도 -3500매했어요 트로피 맹신은 금물입니다
    점포에서 페이크 많이써요!
  • 작성자강남매너||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잘 포기하셨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