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 보니

작성자현영길|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2


살다 보니 / 玄房 현영길 뒤돌아보니 오르막 내리막 인생길에서 임의 사랑 손길 보인다. 시작 노트: 온 인류 사랑하시는 임의 숨결이 느끼는 아침이다. 하루하루 반복 연속에서도 늘 밝은 미소로 나를 안아 주시는 임의 크신 손길이 나의 마음을 울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 행 | 작성시간 28분 전 new
    살다 보니 / 玄房 현영길


    뒤돌아보니
    오르막 내리막 인생길에서
    임의 사랑 손길 보인다.



    시작 노트: 온 인류 사랑하시는
    임의 숨결이 느끼는 아침이다.
    하루하루 반복 연속에서도 늘
    밝은 미소로 나를 안아 주시는 임의
    크신 손길이 나의 마음을 울린다.
  • 작성자.동 행 | 작성시간 27분 전 new
    임을 향한 마음이 그대로 시향에 녹아 있네요
    오늘도 평안한 하루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