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간 신부님과 스님

작성자.동 행|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0

 

 

외국간 신부님과 스님

외국엘 자주 나가시는 신부님이 계셨다.
그런데 그 신부님은
공항에서 작성하는 출국신고서 직업난에
항상 신부님 이라고 적었습니다.
이번에도 그 신부님이 외국에 나가시게 되었는데
역시 출국신고서 직업난에 신부님 이라고 적어
공항직원에게 내밀었습니다.
그러자 그 공항직원이 약간 쌜죽거리는 표정으로
아니 신부님

제가 지난번 출국하실때도 뵈었는데
직업난에 신부님은 꼭 신부님 이라고 쓰시는데
그냥 신부 라고 쓰시면 안되나요?
하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그 신부님
아니 그러면 스님들은 스 라고 씁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