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 달걀말이

작성자.동 행|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0

 

 

반찬? 하면 어떤 음식이 제일 먼저 떠오르세요?

저는 달걀말이가 가장 먼저 생각하더라고요.

프라이는 해봤는데 달걀말이라니..

요리 왕초보에겐 쉽지 않은 도전이죠?

터지거나 속이 안익거나 퍽퍽한 맛 때문에 실패하셨다면

걱정마세요! 달걀 프라이보다 쉬운 달걀말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