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앨범

6월2주 놀이 (1)

작성자씨앗2반 김미현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48 목록 댓글 0

[도구로 식사해요]
밥을 먹을 때 사용하는 도구를 알아보고
숟가락과 포크를 사용하여 냠냠 먹어보며 즐겁게 놀이하였어요.

[자유놀이]

[유희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