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주 놀이 (1) 작성자씨앗2반 김미현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4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구로 식사해요]밥을 먹을 때 사용하는 도구를 알아보고숟가락과 포크를 사용하여 냠냠 먹어보며 즐겁게 놀이하였어요.[자유놀이][유희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